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플레이어]  삼성 블루레이 BD-H5900/ZA 넷플릭스 답변

 
  1233
Updated at 2016-04-27 00:08:54

한글 자막을 볼수가 없어서 삼성에 문의한 결과 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성전자서비스 사이버센터 담당자입니다.저희 삼성전자 블루레이 플레이어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에서 BD-H5900 모델을 구매 사용 중으로 넷플릭스(Netflix) 앱 관련으로 문의하셨습니다. 

첨부하신 이미지 파일은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관련 해당앱은 해당 국가 IP로 국가가 설정되기 때문에 한국어으로

변경 할 수 없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경우에는 해당 지역에 맞게 그리고 해당 지역의 기준 및

승인을 거쳐 생산 및 판매되고 있는 부분으로 국내 판매 제품은 한국어를 지원하고 해외 모델은 판매 국가 언어를 지원하고 있으므로 해외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국어 지원이 안 되며 다른 가능한 방법이 없어 도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넷플릭스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넷플릭스 앱에서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등을 표현할 수 없다고 합니다.

​누가 뭘 어떻게 해야 한글 자막을 볼수 있을까요??

넷플릭스에서 블루레이를 다른 제품으로 사라고 하네요...ㅠㅠ

2
Comments
2016-04-26 21:07:09

삼성 A/S의 답변으로 미루어 보면 거주(서버 연결) 국가로 인식되는 통신사 IP가 아니라 앱 자체의 인식 IP를 지칭하는 것 같네요. 예를 들면 구글 플레이의 경우 계정을 통해 어느 해당 지역 구글 플레이 앱(ex: 한국 구글 플레이에 올라온 앱)을 다운 받으면 이후 VPN을 써도 타국 구글 플레이로 들어갈 수 없듯이 BDP에 설치된 넷플릭스 앱도 같은 방식으로 인식 IP를 고정시켜 버린 것으로 보입니다. 이 경우엔 글쎄... BDP에서 앱을 완전히 삭제한 뒤 한국 IP로 다시 앱을 받아 실행 테스트를 해볼 수 있다면 이론적으론 가능하겠지만 BDP에선 커스텀 펌웨어라도 제작되지 않는 한 사용자가 일반적인 방법으로 이미 설치된 앱을 지울 수 없으니 별달리 뾰족한 수가 없겠습니다. 일반적인 사용자는 삼성 A/S 말마따나 넷플릭스에서 한국어 자막을 보고 싶으시면 한국 발매 BDP(한국 넷플릭스에서 명시한 지원 기기)를 장만하시는 수밖에 없을 것 같네요.

WR
2016-04-27 00:08:54

삼성에 다시 질문을 올렸는데 어떻게 답변이 올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기술적으로 분명히 가능할 듯한데...요...ㅠ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