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프로젝터]  프리미어 구매시 검수 꼼꼼히 하세요

 
3
  2146
Updated at 2022-01-21 08:59:14

작년 12월 1일에 프리미어7을 설치하고 몇일 후에 아기가 태어나는 바람에 병원이랑 조리원에서 몇 주를 생활을 하다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옵토마 HD프로젝터에서 업글한 터라 4K의 쨍함에 만족하고 사용 중이었는데...

이번 달에 우연히 밝은 화면에서 가운데 암점이 하나 눈에 띄었습니다.

삼성에 연락해서 조치해 달라고 했는데... 

불량 판정은 받았는데 설치 후 한 달이 지나서 교체는 안되고 수리만 된답니다.

실사용은 얼마 되지도 않고 단지 12일이 지났는데 얄짤없네요.

출산 등 사정 설명해도 씨알도 안먹히고 명백한 불량임에도 교체가 안된답니다.

여러모로 아쉽네요.

 

요는 프로젝터 구매하시면 초기 한 달간 빡세게 검수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