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LP]  discogs 이용 관련 문의 드립니다.

 
  557
2020-10-31 09:43:30

discogs에 제가 가지고 있는 몇장의 앨범을 리스트에 올렸는데 며칠전 스웨덴 유저가 

메세지를 보냈는데 해당 메세지를 discogs에서 제 이메일로 보냈더라구요 

 

그래서 메세지 확인차 discogs 접속해서 메제시 박스를 클릭 하니 메세지 박스 접근이 안되고 

계정이 액티브 안되었다고 하는데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어요. 

 

첨부한 캡쳐화면처럼 메세지가 3개 있어 읽을려고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How Do I Activate Account? 페이지로 넘어가네요 


고객센터 문의 했더니 아래와 같이 답장이 왔구요. 

Your ticket (310941) has been updated. To add additional comments, respond directly to this message or visit the URL below while logged into your Discogs account.


4
Comments
2020-10-31 11:21:07

계정 생성하면서 메일 인증이 안되신 것 같은데 메일함을 한 번 체크해 보심이... 티켓은 그냥 고객센터 번호표 뽑았다는 말같은 거고요

WR
2020-10-31 11:49:44

감사합니다. 

고객센터에서 제인증 메일링크 받아서 인증 했더니 해결 되었어요. ^^

2020-10-31 13:14:54

지금 우체국에서 일반 항공 못보내는 것 아시지요? (가능한 나라가 10개 국가 이하입니다) 미리 참고하시길 바래요~

WR
1
2020-10-31 13:40:58

네 정보 고맙습니다

판매완료된 리스트인데 제가 업데이트를 안해서 미안하다고 메세지 보냈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