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삼성 블루레이디스크 플레이어 무한 리부팅 as 후기
3
1367
2020-08-08 11:40:33
토요일이라 시간을 내서 삼성as를 다녀왔습니다. 8시 50분에 갔는데 기사분들 파업과 코로나때문에 시간이 평소보다 더 걸리고 일찍 마감한다고 합니다.
접수하고 제차례가 되서 기사분에게 증상을 설명하니 처음이신듯 해서 dp에 나온 이야기들을 했더니 내부 컴퓨터를 보시더니 펌웨어(?)있다고 하면서 수리비를 12.000원 내라고 하더라구요. 무료 아니냐고 하니 제제품이 as기간 지나서 내야한다고 해서 내겠다고 하니 며칠 지나서 연락오면 오라고 해서 맡기고 집으로 왔습니다.
집으로 돌아온지 1시간후에 기사분의 전화가 왔는데 시간될때 찾으러 오라고 하면서 비용은 없다고 합니다. 소프트웨어 초기화해놓으면 문제 없답니다. 그래서 방금전에 찾아왔습니다. 연결해보니 이상 없네요. 리부팅증상 없습니다. 아직 못고치신분은 빨리 as센타에 맡기세요. 금방 고쳐줄겁니다.
* 저녁에 아내랑 키쿠지로의 여름(dvd)을 보기로 했네요.
11
Comments
글쓰기 |
수년전부터 나온 이슈인데 이제서야 해결책이 나온 모양이군요.
삼성의 QC 능력에 의문이 생기네요.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