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플레이어]  삼성 블루레이디스크 플레이어 무한 리부팅 as 후기

 
3
  1367
2020-08-08 11:40:33

토요일이라 시간을 내서 삼성as를 다녀왔습니다. 8시 50분에 갔는데 기사분들 파업과 코로나때문에 시간이 평소보다 더 걸리고 일찍 마감한다고 합니다.

접수하고 제차례가 되서 기사분에게 증상을 설명하니 처음이신듯 해서 dp에 나온 이야기들을 했더니 내부 컴퓨터를 보시더니 펌웨어(?)있다고 하면서 수리비를 12.000원 내라고 하더라구요. 무료 아니냐고 하니 제제품이 as기간 지나서 내야한다고 해서 내겠다고 하니 며칠 지나서 연락오면 오라고 해서 맡기고 집으로 왔습니다.

집으로 돌아온지 1시간후에 기사분의 전화가 왔는데 시간될때 찾으러 오라고 하면서 비용은 없다고 합니다. 소프트웨어 초기화해놓으면 문제 없답니다. 그래서 방금전에 찾아왔습니다. 연결해보니 이상 없네요. 리부팅증상 없습니다. 아직 못고치신분은 빨리 as센타에 맡기세요. 금방 고쳐줄겁니다.



* 저녁에 아내랑 키쿠지로의 여름(dvd)을 보기로 했네요.


11
Comments
2020-08-08 12:00:57

수년전부터 나온 이슈인데 이제서야 해결책이 나온 모양이군요.

삼성의 QC 능력에 의문이 생기네요.

고생하셨습니다.

WR
2020-08-08 12:28:04

저는 이게 6월에 발생했고 dp의 무한리부팅에 관한 글도 그즈음 올라와서 얼마 안된 문제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가 보네요. 삼성이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더이상 생산하지 않는다고 하는것만 생각했지 QC전반의 문제라고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2020-08-08 12:35:23

2011년에 구입한 D5500 에서도 무한리부팅 증상이 있었습니다.

그때도 구글링해보니 같은 증상을 호소하는 글이 꽤 있더군요.

저는 결국 AS 삼세번으로 환불받고 끝났습니다.

오래된 오류인데 이제서야 해결되었다고 하니... 삼성의 QC능력에 의문이 있다고 추정해본겁니다.

2020-08-08 15:01:27

 정보 감사합니다. ^^

WR
2020-08-08 20:15:28

도움이 되었다니 저도 기쁨니다. 고장났을때 디피게시판에 글을 올리신 분이 있어 버리지 않고 고쳤습니다. 그분에게도 감사를^^

2020-08-08 15:14:08

 저도 as 받고 무한 루팅 증상은 해결됐는데... a/s 맡긴 후로 트레이 부분이 맛이 가서 다시 가야 하는데... 못 가고 있습니다.

휴우... 이 번거로움

WR
2020-08-08 20:18:04

저는 다른 이상은 없습니다.

저도 as센터 가기 귀찮아서 이제야 다녀왔습니다. 그마음 충분히 이해갑니다. 잘 수리받아서 오래오래 쓰세요.

2020-08-08 18:22:01

제 K8500은 무한부팅 이슈때 한 동안 냅뒀다가

한 이주후에 잠시 켜보니 아예 넷트웍을 통한 펌웨어 업데이트를 막아버렸더군요.

펌웨어 문제라고 이야기되더니 그게 맞았던 것 같습니다.

펌웨어 확인은 아예 안하고 있는데 무한부팅은 없네요.

WR
2020-08-08 20:21:36

삼성이 이 정도면 홈페이지 공지 등을 해놓았어야 한다고 봅니다. As센터 기사분도 처음이라고 할 정도니까요.

2020-08-08 20:27:10

이 이슈가 해외에서도 난리더라구요.

U R NOT ALONE이라며 다들 무한리부팅 중이라는 SNS글들이

2020-08-09 23:30:23

이거 해외 포럼에서 말 많던 그건가요?

xml에 뭔 구문 오류 있어서 플레이어가 인터넷 접속시에 자동으로 오류 나면서 부팅도 안되고 한 거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