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A/V‧하이파이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질문]  공동구매한 Z9X PRO 결국 구매취소처리 했습니다.(수정)

 
  1154
Updated at 2024-03-25 12:30:48

3월 18일 공동구매 때 구매한 Z9X PRO 제품이 이상하게도 일주일 동안 배송 상태가 전혀 변동이 없는 상태로 조회가 돼서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오늘이 배송 예정일 마지막 날이네요.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니 주문이 제대로 되지 않은 거 같다오늘까지 처리가 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취소처리된다고 하는데 정말 황당하네요.
카톡에서는 개인통관번호를 입력하라고 카톡 문자는 왔지만 그곳에 표시된 운송장 번호로는 배송 추적이 안되는 상황이고, 난감하네요.
결국 환불로 마무리하였습니다.


6
Comments
2024-03-25 12:16:04

배송연장 눌러보세요.
아마 연장 될거예요.

WR
2024-03-25 12:27:28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결국 환불처리했네요 ㅠㅠ

2024-03-25 12:35:42

저는 시험삼아 10일 연장해봤는데.. 아쉽게
됐네요 ㅠ

2024-03-25 12:43:33

저도 이번에 주문했는데 23일에 카톡으로 개인통관부호 안내 와서 입력했습니다.

아까까지 알리에서 확인했을때 배송대기중으로만 나왔었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트래킹번호가 나타났습니다.

기다리면 오겠죠....

WR
2024-03-25 12:56:12

제 경우는 앱에서는 배송 대기중 단계
고객센터에서는 결제단계에서 멈춰있었다고 합니다.
뭔가 단단히 꼬여서 배송사고가 나도 이상하지 않을 상황이어서 취소처리했습니다.
다음단계 진행처리가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무사히 환불은 받았지만 아쉽네요.
다시 주문하면 또 그렇게 될까봐 주문을 못하겠네요.

2024-03-25 20:08:14

조만간 오겠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