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제가 방문 AS서비스직을 했던때가 있습니다 고객 대부분은 젠틀하고 무난한데 꼭 진상 몇몇명이 있었죠 근데 그 진상 몇명때문에 일이 참 힘들었어요 웃긴건 최고의 고객들은 서비스 신청 자체를 거의 안 하고 진상들은 조금만 문제있어도 미친듯이 접수하고 연락해대고 그랬죠(본인 과실이나 별문제 아닌 경우가 대다수) 위의 비율보고 생각해 보니까 딱 그 정도 비율이었던거 같네요 건수 비율은 더 많았던거 같으나 진상들은 대부분 중복신청이 많았으니까요ㅋㅋ
제 생각에는 소시오패스가 4% 밖에 안되는 것 같진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