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차한잔]  래그쌕 래그색 래그셐!!!! 을 앞으로 차 봤습니다.

 
1
  1001
2022-10-17 13:25:55


차세대 가방의 대표주자가 될 레그색 입니다!!

첫째 사진처럼 요러코롬 벨트에 채결되는 부위를 돌려서 앞으로 오게 할 수 있지요.

그러면 옆에 사람 부딪친다거나, 지하철 등에서 혹시모를 도난사고도 방지할 수 있지요.

내부 구조는 저러코롬 생겼는데, 지퍼를 다 열어도 다 안열리게 고무밴드가 잡아줍니다.

내부에도 고무밴드가 많은데, 얘가 원래는 밀리터리용 구급용품 가방이라서 뭐 붕대나 가위나 약이나 이것저것 넣을 수 있어서 그런거지만, 실제품은 좀 더 심플하게 해야지요.

실제로 제가 사용할때는 이중지퍼라서 옆부분만 열고 넣습니다. 얘는 덮개가 채결장치로 되어있어서 그거 열고 지퍼열고 하는건 넘나 귀찮거든요. 이거야 얘 기준이고 제 머릿속에 구상은 3가지로 열 수 있게 되어 있지말입니다.

앉았을때(바이크 탈때) 열기 쉽게 45도 위부터 옆쪽으로 열리게,

서있을때 위로 꺼내게,

정리하거나 할땐 3면이 다 열리게.



그리구그리구 맨투맨과의 콜라보레이숑!!

주머니가 안튀어나왔다구요!! 마치 꼬툭튀 만큼이나 불편해 보이는 주머니뽈록이 안된다구요!! 이게 가장 큰 매력인거십니다.

글구 또 뒷태를 보여드림 뻑갈까봐 안보여드렸지만, 뒷주머니뽈록아슬아슬걸쳐있는지갑 도 안봐도 된다구요!

(근데.. 요새 반지갑도 잘 안들고다니지 않아? 솔까 스맛폰 하나만 갖고나갈때 많잖아??

으으으으.... ㅜㅡㅜ 그 그렇지만... 흡연자는 담배두 넣어야 한다구웃!! 글구 자동차 키두 주머니 뽈록이잖아아앗!!)


그러고보니 급 떠오른 아이디어.. 자동차 키들은 왜케 뚱뚱하게 만드는걸까요? 슬림해서 주머니에 넣어도 안뽈록하게 만들 수 있을텐데..


님의 서명
현실에서 탈출하다
8
Comments
2022-10-17 13:30:18

난 썩엇어 ㅠㅠ

WR
2022-10-17 13:33:18

다리로 어떻게!!!???(뭘???)

사실 노렸....

WR
2022-10-17 13:32:36

까만청바지일땐 까만색 홀더도 별로 티가 안나지 말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색깔별, 바지 별 배리애이션을 늘리면 똑같은걸 두세번 팔수 있어요!!! ;;;


그리구그리고 왜케 레그색을 외치냐면..

이건 제 만능 올 커스텀 십인백색 가방 프로젝트의 첫걸음이거든요.

최종적으로 만들고 싶은건 코어가방과 수십 수백여개의 배리에이션 파츠로 원하는데로 만드는 가방인것입니다!

몰리가 그런거 아니야? 하신다면 가장 근접한건 맞습니다만, 일반적인 가방 디자인으로 하기엔 좀 부담되잖아요.

몇몇 파츠 교환식 가방이 있지만, 그건 제 눈에 안찹니다.

전 백팩도 되고 크로스백도 되고 슬링백도 되고, 당일여행 가방도 되고, 3일여행 가방도 되고, 해외여행용 캐리어 바퀴 파츠도 달 수 있고, 노트북만 딱 넣을수 있는 심플한 가방일때도 있고 완전 짐 많이 나를때 용으로도 쓸 수 있고, 겉면엔 채결부를 감추기 위한 붙일 수 있는 커버도 달 수 있고, 그 커버도 연령대 취향별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암튼암튼 100명이면 1000가지 이상의 배리에이션을 만들 수 있고, 100명이 다 만족할 수 있는(가격 빼고...) 가방을 만들고 싶은것입니다!

2022-10-17 14:12:35

방독면 차고 다니는 줄 알겠어요
자동차키를 얇게 만들던 시절도 있었어요 얇게 만들지 못하는게 아니라 그럴 필요가 없어서 안 만드는 거같아요

WR
2022-10-17 15:13:47

실례가 안된다면 연령대가 어느정도이실지...

요새 젊은층은 배틀그라운드로 알껍니다.

그래서 더 노려볼만한 가방이구요.

2022-10-17 15:59:25

배틀그라운드에 나오는 아이템(?)이군요…^^
요즘도 하고 있는 미드 스와트에도 보면 미국 경찰들도 유사시에 방독면을 허벅지에 장착하고 출동하던걸요…^^

1
Updated at 2022-10-17 14:29:03

자동차키는 국산 차만 해도 예전에 sm5/sm7이 카드키 형태로 나왔어요.

아마도 사람들이 그러한 타입의 자동차 키를 선호하지 않기 때문이겠죠.

레그색이 유행이 되어야 이 노력이 헛되지 않을텐데....

어째든 타인의 눈에는 쓰잘데기 없고 별 볼 일 없는 것처럼 보이더도 님처럼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내고 개선시키려는 의지가 있는 사람들 때문에 인류의 문명은 발전하는거겠죠.

님의 노력이 보답 받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WR
2022-10-17 15:17:43

카드키는 넘 얇아서 배터리가 어찌 되나 모르겠네요.

그냥 지금꺼 두께 반으로만 줄여도 좋을꺼같은데... 왜 안할까요?

래그색을 계속 밀고있는 이유는 배틀그라운드 때문이기도 합니다.

위에 댓글에 이미지를 올렸는데 요새 젊은 층이라면 방독면가방보다 배틀그라운드가방을 더 생각할꺼거든요.

그리고 배그의 인기야 남녀를 가리지 않거든요.

말씀하신게 딱 맞아요!
세상을 바꾸는건 소수의 초 천재들일테지만, 작은 편의를 바꾸는건 개개인도 가능하다 생각합니다! 그 작음들이 모여서 조금 더 나은 세상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