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삭제] 모니터오디오 고객지원 해결되었습니다.
4
1818
Updated at 2021-07-12 20:45:04
아직 제가 알고 싶은 내용에 대해서는 확인중입니다만...
해당 업체 책임자께서 연락주시고, 미흡했던 고객응대에 대해 사과해주셨습니다.
제가 원했던 답을 찾는데 도움을 주시기로 하셨고요.
업무상황을 들으니 왜 그런 응대가 나왔는지도 충분히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래도 다음에는 그러지 마시기를요)
납득이 가는 해명과 사과, 그리고 해당 내용을 파악후에 조치해주시기로 하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리플이 달린 글을 삭제하는 것이 예의가 아님을 잘 알고 있습니다만,
업체관련 예민한 부분도 있고 제가 먼저 삭제를 하겠다고 말씀드렸기에 삭제를 했습니다.
글 삭제를 한 것에 대해 동호여러분들께 사과드립니다.
다시 스피커가 이뻐졌습니다. ^^
님의 서명
모든 분들! 고맙습니다.
25
Comments
글쓰기 |
답변이 너무 ㄸㄹㅇ 같은데요
우린 물건 팔았으니 손절한다도 아니고 ㅡㅡ
진짜 기분 더럽네요. 수입처가 어디죠?
변색 된거 교환 요청 하시죠.
저라면 기분 나빠서 솔직히 환불 하고 싶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