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RPM]  안녕하세요. 토카짱^^*입니다.

 
3
  3631
Updated at 2020-03-04 09:37:26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잘들 계시죠?

 

요즘 면식벙개 너무 안했죠. 시국이 시국이라..ㅜ 

예전이 그립습니다. 코로나 지나가면 부활해 주세요!~ 선자님~^^

 

이제 곧 봄이 시작되는데요. 저희 전시장 입구에 개나리 꽃은 꽃망울이 곧 터질듯이

만개할 준비를 하고 있어요. 아직 활짝 피기전이지만 반갑더라고요.^__^

 

봄이 오면 추운날씨에 움츠렸던 몸도 마음도 활짝 펼수 있는 시기지만

실상 코로나19로 인하여 마음이 무척이나 무겁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겨낼수 있지 않겠어요?

지나왔던 신종플루, 사스, 메르스 때처럼 곧 코로나도 지나갈 것이라 생각됩니다.

 

늘 긍정과 희망과 함께하시어 3월 한달도 행복한 하루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건강하세요. 회원님들~

18
Comments
Updated at 2020-03-03 17:13:15

오랫만이십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전시장도 썰렁하다고 들었습니다만.. 그래도 Facelift 된 E Class 잘 팔리겠죠?  

WR
1
2020-03-03 18:47:15

안녕하세요. Edward님~
저희 전시장 고객님들 발걸음을 안하세요.^^;;

다 코로나 때문이에요.ㅜ

좋은날 올거라 믿고~ 손 놓지 않고 열심히 하려고요.^^

 

e클래스 f/l 모델은 유투브에도 선보였는데 좋아지긴 했어요. 실내는 거의 같지만

MBUX시스템이 적용되어 편할거 같습니다.^^ 지금도 많이 판매되는 중형세그먼트라서

판매량은 늘거 같아요.

 

2020-03-03 20:00:09

잘 지내시죠?

차가 없이 길게 지내다보니 면식번개 한번 못나갔는데, 막상 나갈 여유가 생기니..

번개공지가 없네요 ㅠㅠ 한번 나가보고 싶어요. 

WR
2020-03-04 09:31:39

안녕하세요^^ 키큰넘님~

 면식번개 정말 좋아요^^

코로나지나면 선자님 통해서 추진해볼게요^^

2020-03-03 20:41:32

잘지내시죠? 그때 차량 구매 할것같이 했다가 안해서 죄송합니다 ~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WR
2020-03-04 09:35:35

안녕하세요. aniworks님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잘 지내시죠?

괜찮습니다. 문의 해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해요.

좋은하루보내세요^^

7
2020-03-04 01:36:37 (110.*.*.119)

나는 꼬인 사람인가?
딜러들이 남긴 글들이 왜이리 불편한지....

WR
3
2020-03-04 09:30:13

사람마다 감정이 다 다른거 아니겠어요.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

다만 코로나19로 인하여 다들 힘든시기인지라~

면식벙개 예전엔 자주 나갔었는데 그립기도하고요.ㅜ

2
2020-03-05 14:02:35 (223.*.*.126)

꼬인거 맞습니다

1
Updated at 2020-03-05 15:59:32 (122.*.*.182)

꼬인거 아니십니다.

적절하고 필요한 댓글입니다.

2020-03-04 14:02:00

오랜만입니다.

전에 갑자기 일이 생겨 행사도 못가고,, 봄이 됐으니 좋은 모임이 있어서 얼굴 한번 뵙지요^^

WR
2020-03-04 18:01:11

아이고, 던 형님^^

괜찮습니다. 전 벌써 까먹고 잇었어요..ㅎㅎ

 

 행사는 매번 하는거라서 다음에 또 초대할께요. 그땐 꼭 와주세용^^

2
2020-03-04 17:03:53

 저는 딜러분들이 좀더 계시면 좋겟네요

 

각각의 동호회가서 딜러 추천을 부탁드리면 연락은 마니 오지만

 

그런분들은 거의 일회성이죠

같이 동호회 활동도 하면서 꾸준하게 관리가되는분이 계셨으면 좋겠네요

 

 여담이지만  보통 한번 차량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이벤트가 없는이상

 

연락을잘안하시는지요??

 

bmw만 5대 구입했는데 모두 딜러분들이 달라요T,T

 


WR
Updated at 2020-03-04 18:07:03

감사합니다.ㅜㅜ

 

꾸준히 좋은정보 드리고 싶지만 여의치가 않네요. 가끔 인사드리는정도 밖에.ㅜㅜ

 

말씀하신 고객관리는 딜러마다 다른거 같아요.

고객의 성향따라서도 또 달라지는거 같고요. (관리하는게 정말 어렵긴 해요.;;)

 

그렇지만 고객과 딜러와 서로간에 커뮤니케이션이 잘되면 오래 관리가 잘되는거 같아요.

당연히 딜러가 더 신경써서 챙겨야 겠지만요.

2020-03-04 18:44:11 (221.*.*.228)

이론상 살뜰히 잘챙기고 친절한 딜러가 게시판에 있으면 모르는 정보도 얻고 좋지요...

근데 마법의단어 비공식딜러라는 달고 비공식폭스바겐,비공식아우디, 비공식 현기까지 등장하면

혼란스러워 지는걸 우려되는 마음에 조금은 날카로운 리플을 달았네요...

2020-03-06 17:54:19

저도 한번 참석했음 하는데 회사원이라 평일에는 엄두도 안나더라구요

Updated at 2020-03-08 03:01:12

토카짱 메르세데스로 간거에요? 아니 고객에게 한번 연락없이 아우디에서 옮긴겁니까? 그래도 기존 아우디 고객에게 적어도 옮긴다고 문자라도 하나 보내야 했던거 아녜요? 사실 영업사원이야 차팔고 나면 나몰라라 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지요.

 수입차 사실 분들 정확하게 알고 계세요! 가끔 특정 영업사원 소개해 달라는 글 나오는데, 특정 영업사원 소개 무의미 합니다. 누가 되었든 그 브래드에서 싸게 팔고 비교적 정확한 정보주는 영업사원이 최고 입니다. 사고나면 그 후에는 영업사원은 나 몰라라 하고 내 책임하에 관리며 a/s 합니다. 이상 아우디 A6 TSFI 3.0 2014년 6월 30일 사서 운좋게 지금까지 별탈 없이,주행거리가 현재 25,000km인 탓인지, 거의 불만없이 잘타고 있는 60대 중반 먹은 사람의 넋두리 였습니다.

WR
2020-03-08 15:14:28

 아이고ㅠ 회원님~

db옮기는중에 누락이 되었나 보네요.;;; 그렇지 않고서야 연락을 안드릴일없는데..

죄송하고요. 연락드리겠습니다. 건강하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