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못웃기면맞는다
2
못웃기면맞는다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시사정치]  손정우와 안희정... 그리고 박원순

 
6
  2487
2020-07-12 02:21:10

죄를 지으면 벌을 받아야겠지만...
현재 우리 사회에서 성범죄가 다른 형법상 죄에 비해 유난히 불공정한 사법시스템에 놓여있는 것 같습니다.

분명 죄질과 피해의 정도가 다를 터인데... 누군 수천 수만명의 가슴에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남기고도 고작 경범죄처럼 처벌받는 것에 그치고... 누구는 온가족이 망신당하고 가진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는 몇년 동안 징역을 살고 있잖습니까?

피해자들에 대한 사회의 배려와 공감도 너무나 불평등합니다. 이름없는 곳에서 당한 수많은 어린 여성들과 힘없는 여성피해자들에겐 정말 어떤 관심도 없으면서 유명연예인이나 정치인을 고소한 이른바 '피해호소인'은 여러 혜택을 누리는 듯 보입니다. 수만명의 공감과 위로... 나중에 책을 써서 버는 인세.. 민사소송을 걸어서 피해보상금을 받을 수도 있고.. 이렇게 이름을 얻으면 나중에 여권운동가나 정치가로 활약??하겠다는 진로의 이점까지 얻는달까요...

피해를 정말로 당했다면 2차 가해를 시민들이 무심결에 할 수 없도록 제발... 얼굴 이름 더이상 안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왜... 자기 생각 무심코 솔직하게 말하는 많은 시민들을 가해자로 만드는 걸까요??? 댓글로 의사표시했다고 고소하고. 특정정치집단과 매우 유사한 행보...

아니... 대법원까지 일관성있는 진술 때문에 1심에서 그렇게 많았던 증거를 무시하고 유죄를 얻어낸 것으로 충분히 복수를 한거 아닌가요?

이런 선례가 있으니.. 박시장의 경우도 피해호소인 혹은 피해주장인의 고소를 일반인들은 100퍼센트 믿을 수도 없고 반대로 무시할 수도 없어 논쟁이 될 수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제 2의 안희정 만들고 싶은 그녀들이 계속 나타날까 두렵네요. 물론 정말 피해를 당한 분이라면.. 당국과 관련 보호단체들의 도움으로 신상이 전혀 노출이 안되어서 2차 피해 조금도 안 당하시길 진심으로 빕니다.

요즘은 대화가 두렵네요.. 나도 몰래 누군가 2차 가해할까봐. 코로나 땜에 가뜩이나 우울한데.. 사람들끼리 그렇게 아픈데를 후벼파야할까요?

신상털이도 없어야겠지만.. 항변할 수 없는 고인을 대상으로 명예훼손적인 주장을 내놓는 일도 없길 바랍니다. 2차 가해는 정의당과 언론에서 만들어 내려고 애쓰는 거 같습니다만... 곧 언론이 찾아서 인터뷰하고 고발건 내용 꼬치꼬치 터뜨릴 것 같아.. 정말루 2차 가해가 걱정스럽네요 ㅠㅠ





7
Comments
7
2020-07-12 02:36:56

안희정은 그냥 불륜남... 미투던 뭐던 그냥 불륜남. 제일불쌍한건 그의 부인이죠

6
Updated at 2020-07-12 02:48:46

김지ㅇ인가 그 상대녀 때문에 미투에 대한 사람들의 시선이 많이 나빠진건 맞는거 같아요.
거기에 김흥국을 성폭행 미투로 고소했던 여자얘기가 거짓으로 드러난게 또 컸구요.

안씨와 불륜관계였다가 남자마음이 떠나니 앙심을 품고 미투라고 피해자코스프레하며 안희ㅈ을 죽인 거라고 대부분의 여자들도 그리 생각하더라고요. 안희정은 그 정도면 죽은거나 진배없으니..

6
Updated at 2020-07-12 03:13:32

안희정씨는 재판에서 업무상 위력으로 인한 성추행이라고 "유죄"판결이 난것 아닌가요?

제가 모르는 다른 은막이 있는건지요.

그저 본인들만의 "판단", 톡 친구들간의 "단합"으로 "단지 여성과 사랑했을 뿐인, 단지 바람피운 남자"라 얘기되는건지요.

그런 주장에 근거가 있는건가요?

이런 기반에는 또 "믿을수 없는 사법부"가 등장하는건가요?

"무고죄"로 풀려난 남성에 대해서도 "사법부"에 대한 의심을 품는건가요? 

 

잘 이해가 안가는군요.

이런 선택적 사리판단 안에서 어떤 성추행이 어떤 결론이 나든 그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 싶네요 


1
Updated at 2020-07-12 07:37:37

.

1
2020-07-12 07:38:09

.
수정했습니다. 착오가 있었네요.

2
Updated at 2020-07-12 03:20:31

손정우는 불법사업을 진행한 악질범죄자죠
사회에서 영원히 격리되었어야하는데..

성관련 논란은 끝이 없겠죠
당사자들만 알수있고 증거는 증언뿐인 경우가 많아 맘먹으면 누군가를 보내기도 쉬운..
오달수도 결국 결론은 이도저도 아닌것같더군요
이런 사례가 몇건만 더나와도 실제 피해자들이 섣불리 못나서는 분위기가 될수있겠죠

양측을 모두 보호하고 수사할 필요가 있다고 보지만 지금 검찰로는 기대가안되네요
일단 사이트돌며 싸움붙이는 인간들이라도 좀 없어지먼 좋겠습니다

Updated at 2020-07-12 14:43:05

다들 뭣모르고 쓰는말 2차 가해...

1차가해가 먼저 성립해야

2차가해가 또한 성립하는거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