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가장 잘 알려진 DAC 중 하나인 3세대 iFi ZEN DAC 3 출시

 
4
  889
2024-04-18 14:49:40

 안녕하십니까!! 심심해❤️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ecoustics.com/products/ifi-zen-dac-3/

 

 

 

시장에서 가장 잘 알려진 DAC 중 하나인 3세대 iFi ZEN DAC 3 출시 

 

음악 감상자와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유연성 옵션을 제공하는 DACSiFi의 ZEN DAC 3

 

229달러의 3세대 iFi ZEN DAC은 USB-C 디지털 입력을 추가하고 최대 32비트/768kHz PCM의 고음질 오디오 디코딩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가식과 미사여구를 모두 버리고 있는 그대로 말할 수 있을까요? iFi Audio는 현재 최고의 데스크톱 및 휴대용 오디오 컴포넌트를 경쟁사를 당황하게 할 만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슈잇 오디오, 토핑, FiiO는 이 부문에서 인구의 99%가 절대 감당할 수 없는 제품을 제공하는 유일한 브랜드일지도 모릅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하이엔드 오디오 업계는 110,000달러짜리 라우드 스피커에 집중하기보다는 229달러짜리 iFi ZEN DAC 3 같은 제품에 더 집중해야 합니다.


 

Audeze의 뛰어난 게이밍 헤드셋 중 하나에 400달러를 지불하는 게임 유저들이 10만 달러짜리 오디오 시스템으로 옮겨갈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너무 오랫동안 쿨에이드만 마셔온 것입니다.


두 번째 시스템이나 헤드폰 장비를 구축하려는 오디오 애호가라면 이런 제품을 고려할 필요가 있으며, 훌륭한 음질을 위해 많은 돈을 써야 한다는 유혹에 빠지지 말아야 합니다.


컴퓨터 모니터 아래에 놓을 수 있는 세련된 인더스트리얼 디자인 외에도 ZEN DAC 3는 게이밍 헤드셋으로 음향 경험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데스크톱 게이머에게 이상적인 제품으로 보이며, 평면적이고 역동적인 디자인이 덜 어렵습니다.

 

 

 

고정 및 가변 출력 게인 옵션을 모두 제공하며, 헤드폰, 앰프 또는 액티브 스피커에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어 모든 오디오 설정에 탁월한 활용성을 제공하는 iFi ZEN DAC 3입니다.


헤드폰 전용과 기타 모든 Hi-Fi 장비 전용의 두 개의 4.4mm 밸런스 출력을 갖춘 이 디자인은 왜곡, 누화 및 노이즈를 최소화하여 데스크톱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소형 솔루션을 찾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음질을 제공합니다.


32비트/768kHz PCM부터 DSD 512 및 풀 MQA 디코딩까지, 음악의 모든 뉘앙스를 놀랍도록 선명하고 디테일하게 재현합니다. 또한 향상된 DC 오프셋 및 USB-C 입력 과전압 보호와 같은 향상된 기능으로 좋아하는 음악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안정적이고 안전한 작동을 보장합니다.


XBass+ 및 PowerMatch 아날로그 처리 모드와 같은 추가 기능을 통해 정밀하고 정교하게 청취 환경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 초고해상도 오디오: PCM 768kHz, DSD 512 및 풀 MQA 디코딩

- 향상된 DC 오프셋 및 USB-C 입력 과전압 보호 기능

- 플러그 앤 플레이 연결을 위한 USB-C 입력

- 4.4mm 밸런스드 헤드폰 및 라인 출력

- 옵션 프리앰프 기능을 위한 고정 또는 가변 출력 게인

- XBass+ 및 PowerMatch 아날로그 처리 모드

 

 

가격 및 가용성

 

iFi ZEN DAC 3는 현재 일부 소매점에서 $229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