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뉴스]  [레드 로켓 RED ROCKET, 2021] IMDB 트리비아 (스포)

 
  532
2022-05-12 15:46:07



IMDB에 등재된 [레드 로켓 RED ROCKET, 2021]의 트리비아를 번역했습니다.
아무래도 팬들이 올리는 것이다 보니 사실이 아닌 정보가 올라올 수도 있다는 점 유념해주세요.
스포일러로 따로 분류되지 않은 쪽에도 스포일러성 정보가 있네요.
가급적 영화를 보고 읽으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노력한다고 했지만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ㅜㅜ
IMDB 트리비아 : https://www.imdb.com/title/tt13453006/trivia/?ref_=tt_trv_trv





???? 사이먼 렉스는 소속사를 상대하는 걸 좋아하지 않는 숀 베이커 감독으로부터 배역을 직접 받아들였다. 소속사는 그가 촬영을 마친 후에야 그가 이 영화에 참여했다는 것을 알았다. 



???? 숀 베이커 감독에 따르면, 사이먼 렉스는 대본을 받은 후 전화로 그 역할을 제안받고 승낙했으며, 3일 후에 텍사스로 날아갈 것이라고 했다. 3일 뒤 렉스는 그의 (아주 긴) 대사들을 모두 외우고 텍사스에 도착했다.



???? 도넛 홀 주차장에서 싸우는 장면을 촬영하는 동안, 행인들은 경찰에 여러 번 신고했다.


???? 1990년대 VJ와 배우로 유명세를 타기 전에, 사이먼 렉스는 '세바스티안'이라는 가명으로 솔로 포르노 비디오 촬영을 시작했다.



???? 출연자 브리트니 로드리게스는 그녀의 치와와를 산책시키던 중 숀 베이커 감독의 눈에 띄었고, 그는 그녀의 모습에 매우 감명을 받아 즉석에서 그녀에게 역할을 제안했다.



???? 수잔나 손의 첫 날 촬영은, 완전히 나체 상태로 그녀가 사이먼 렉스와 성관계를 갖고 노래를 부르는, 영화의 가장 친밀한 장면들을 촬영하는 것이었다. 손은 인터뷰에서 딱딱한 분위기를 깨는 좋은 방법이었다고 농담했다.



???? 수자나 손은 LA의 자신의 집 부엌에서 혼자 완성된 영화를 처음 봤을 때 섹스 장면이 어떻게 나올지 너무 불안해서 춤을 추며 긴장을 풀려고 잠시 멈추었다가 발이 부러졌다고 LA 타임즈에 말했다. 그녀는 "영화는 내 가슴에서 멈춰서 나를 쳐다 보고 있었어요. 난 카펫 위에 토하고선 계속 봤어요. 내가 얼마나 그걸 봤어야 했는지 아시겠죠." 5일 후, 손은 칸 영화제에서의 이 영화의 프리미어에 휠체어를 타고 발에 깁스를 한 채 레드카펫에 올랐다.



???? 에로틱한 장면을 위해, 베이커는 70년대의 이탈리아 에로티시즘과 섹스플로이테이션 영화에게서 영감을 받았다. 움베르토 렌지와 페르난도 디레오와 같은 감독들을 구체적으로 언급했다. 야외 장면은 스티븐 스필버그의 [슈가랜드 특급](1974)의 색상의 영향을 받았다.



???? 2018년, 연예계로 진출하기 위해 LA로 이사한 수잔나는 어느 날 저녁 아크라이트 할리우드 극장 밖에 서있었는데, 숀 베이커 감독이 그녀에게 다가왔다. 영화에 비전문 배우들과 무명 배우들을 캐스팅하는 것을 좋아하는 베이커는 손에게 이메일 주소가 적힌 명함을 건네주며, 그녀가 이전에 연기를 한 적이 있는지 물었다. 2년 후 그녀는 이 영화의 오디션에 초대되었고 캐스팅되었다.



???? 이 영화는 SAG상(미국배우조합상) 후보에 오를 자격이 없었다.
(찾아보니 모종의 이유로 후보에서 제외됐는데, 개봉 스케줄 때문일 것이라 추정한다네요.)


???? 레드 로켓은 개의 성기를 뜻하는 속어이다.



???? 이 영화 속 몇몇 배우들은 프로가 아니다. 베이커 감독의 트레이드마크이기도 하다.


???? 렉시의 집 정문 안쪽에 붙어있는 스티커에는 "여기에 있다면, 당신은 가족입니다(When you are here, you are family)"라고 쓰여져 있다.



스포일러
???? 마키 역의 사이먼 렉스를 촬영하는 동안 나체로 달리는 장면을 포함해 어떠한 허가도 받지 않았다. 렉스는 땅이 울퉁불퉁했기 때문에 발바닥에 테이핑을 했다.


???? 스트로베리가 그녀의 휴대폰으로 성관계를 촬영하자는 요청에 동의하는 장면에서는, 영화의 배경인 2016년에 출시되지 않았던 보라색 아이폰11을 사용한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