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유플러스.. 정말 머리 아프네요.
971
2017-01-16 09:23:09
저도 여러 회원님들과 동일하게 최근 1월 들어서 시청이 불가능한 수준으로 속도가 나오지 않아
해지하려고 전화하니 기사분 한번 내방 받아보고 결정하라고 해서 우선 신청은 해놓은 상태입니다.
저랑 상담한 분은 넷플릭스 서비스 자체는 알고는 계시나 속도 저하 문제는 알지 못하는 것 같아 보였고
유플러스 자체 문제보다는 개별적인 문제로 파악하는 듯 보였습니다.
다행히 12월 초반에 가입한 터라 위약금이 한달 반 사용요금 포함해서 20정도라 지원금 받고 털면 되는 수준이네요.
기사 방문 받아보고 별 진전 없으면 바로 해지하고 KT로 넘어가야겠습니다.
방문 후 경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
Comments
글쓰기 |
1년 않되시면 상품 받은것도 토하셔야 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