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루치오 풀치의 비욘드 4K 복원판 해외 출시 소식

 
4
  638
Updated at 2021-09-27 22:34:05


 

 

일본 킹 레코드의 호러 레이블인 호러 비보의 영화제인 제8회 여름의 호러 비보 페스티발에서 루치오 풀치의 비욘드(The Beyoond, 1981) 4K 버전이 상영됐는데 4K 복원 블루레이도 역시 킹 레코드에서 올 11월에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커버 아트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만 추측상으로는 4K DCP가 나오면 북미의 판권을 가지고 있고 자주 SNS상에서 비욘드의 떡밥을 제공해오던 그라인드하우스에도 내년에 움직일 가능성이 있을 거라 예상이 듭니다.  

 

워낙에 악평이 많은 영국 쉐임리스판은 일단 패스이고 북미판은 출시될 당시에 블루 틴트(푸른색 계열 계조 이슈)로 욕을 많이 먹은 상황인지라 많은 호러팬들이 비욘드의 재출시를 강하게 요구해와서 그라인드하우스측에서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지는군요. 

 

킹 레코드는 올해 호러 비보 페스티발에서 루치의 풀치의 비욘드 외 게이츠 오브 헬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세미트리(The House by the Cemetery, 1981), 지알로물 머더락(Murder Rock, 1984), 심령호러물 애니그마(Aenigma, 1987), 풀치의 생전 인터뷰 영상을 담은 안토니에타 드 릴로 감독의 풀치 토크(Fulci Talks, 2021)도 상영한 바 있습니다.   

 

 

비욘드 4K 복원판 블루레이는 서플먼트가 너무 단촐하게 나오는 거 같아서 북미판이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되고 킹 레코드에서 루치오 풀치 사후 25주년 루치오 풀치 대백과는 그간 킹 레코드에서 스탠드 얼론판으로 나온 4편을 묶은 박스셋이고 루치오 풀치에 관한 부클릿이 수록됩니다.  

 

수록작품: 세미트리, 맨하탄 베이비, 머더락, 애욕의 세실리아(The Devil's Honey, 1986) 


https://han.gl/aCBoX

 

 

이건 루리오 풀치 대백과 말기편 표지.

 

수록작품: 애니그마, 좀비 3, TV 영화 시계의 집(The House of Clocks, 1989), TV 영화 스윗 하우스 오브 호러(The Sweet House of Horrors, 1989), 데모니아(Demonia, 1990) 총 5편이 수록. 

 

머더락 촬영 후 간경화 판정을 받아서 병원비를 마련하기 위해 풀치 감독은 완성도는 고려하지 않고 닥치는대로 영화를 제작했는데 이때부터 조금 질낮은 영화들이 많이 쏟어져 나왔습니다. 그 무렵때 작품들을 한데 묶은 박스셋입니다. 

 

킹 레코드의 여름의 호러 비보 페스티발 링크도 같이 남겨봅니다. 

 

https://kyoto.uplink.co.jp/movie/2021/4500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