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최신영화소식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뉴스]  [언컷 젬스 Uncut Gems, 2019] IMDB 트리비아

 
4
  1307
Updated at 2020-05-01 07:52:06


IMDB에 등재된 [언컷 젬스 Uncut Gems, 2019]의 트리비아를 번역했습니다.

아무래도 팬들이 올리는 것이다보니 사실이 아닌 정보가 올라올 수도 있다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노력한다고 했지만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ㅜㅜ

IMDB 트리비아 : https://www.imdb.com/title/tt5727208/trivia?ref_=tt_trv_trv




 

 

 

???? 대본의 초안은 2009년에 쓰여졌다. 사프디 형제는 항상 유대인 배우가 하워드를 연기하길 원했고, 그래서 그들은 대본을 아담 샌들러에게 줬지만, 처음엔 거절했다. 그 후 그들은 이 배역에 하비 케이틀과 샤샤 바론 코헨을 고려했지만, 후에 배역을 사실 젊은 배우가 맡아야 한다고 결정했다. 2017년 [굿 타임](2017)의 성공으로 자금이 조달되자, 이 역은 2018년 샌들러에게 돌아가기 전에 조나 힐에게로 갔다.


 

???? 이 영화는 사프디 형제의 아버지가 맨해튼 다이아몬드 구역에서 하워드라는 이름을 가진 남자의 세일즈맨/러너로 일하면서 영감을 얻었다. 사프디 형제와 그들의 아버지 또한 유대인이며 열렬한 농구 팬이다.


???? [언컷 젬스]에는 영화 역사상 네번째로 많은 f-단어(fuck)가 나오는데, 정확히 408번 등장한다.


 

???? 사프디 형제는 2009년부터 [굿 타임](2017) 이전까지 이 영화를 만들고 싶어했지만 자금 부족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하지 못했다. 이 대기 기간 동안 로버트 패틴슨은 이메일을 통해 형제들과 연락을 취했고, 그들의 전작 [헤븐 노우즈 왓](2014)의 여배우 아리엘 홈즈가 핑크 네온 빛으로 덮인 포스터를 인터넷에서 우연히 발견하고 그들과 작업하고 싶어했다. 그들이 패틴슨과 만나 그를 좋아하고 그의 에너지에 영감을 받아, 사프디 형제는 그를 염두에 두고 자발적으로 [굿 타임](2017)을 쓰기 시작했다. 이 영화가 칸느에서 초연되고 결정적인 성공을 거둔 후, 사프디 형제는 할리우드 경영진들로부터 거액의 예산의 슈퍼히어로 영화를 초함한 제의를 받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 이 영화들은 거절하고 대신 [언컷 젬스]를 위한 자금을 확보하게 되었다.


 

???? 유시는 실제 보석상인 막수드 아가자니가 연기하는데, 그는 2018년 래퍼 테카시 6ix9ine에게 2만 5천 달러짜리 팔찌를 빌려줬지만 돈을 받지 못했다고 말해 소셜 미디어 입씨름에 휘말렸다. 이 사건은 몇몇 힙합 언론 매체에 의해 보도되었다.


 

???? 아담 샌들러는 그의 배역을 위해 의치를 했다.


 

???? 하워드 라트너의 집 외관에 사용되는 집은 [보헤미안 랩소디](2018)에서 프레디 머큐리의 집으로 사용된 집과 같은 집이다.


???? 오팔 사이로 떠다니는 오프닝과 클로징 시퀀스는 현미경 사진가(photomicrographer) Danny J. Sánchez와 Eduard Gübelin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다.


 

???? 하워드(아담 샌들러)가 아파트에 들르자, 아들은 화장실을 가야 한다고 말한다. 하워드는 그의 정부가 아직 그의 아파트에 있을지 모르기에 이웃의 화장실을 이용해야 한다고 소년에게 말한다. 이웃에 대해 설명할 때, 하워드는 그가 [Good Times]와 [구혼 작전]에 출연했다고 말한다. 그들이 이웃집 문을 두드리자 존 아머스가 대답한다. 존 아머스는 실제로 [Good Times]의 아버지 역을 맡았고, [구혼 작전]에서 에디 머피의 애정 상대의 아버지 역을 맡았다.


 

???? 케빈 가넷과 위켄드의 장편 영화 데뷔작.


 

???? 제작자들은 전 NBA 선수 케빈 가넷이 연기한 역할을 위해 현직, 전직 NBA 선수인 아마레 스타더마이어, 코비 브라이언트, 조엘 엠비드를 고려했었다.


 

???? 아르노라는 캐릭터는 하워드의 유대인 집안과 결혼한 아르마니아계 미국인이다. 그는 위대한 아르메니아-소련 작곡가 아르노 바바자니안에서 이름을 따왔다.


 

???? 하워드 라트너의 보석 가게는 전부 이 영화를 위해 지어진 세트이다.


 

???? 대본 초안에는 닉 니카스라는 캐릭터의 버전이 포함되어 있었다. 이 캐릭터는 [굿 타임](2017)에서 베니 사프디에 의해 보여진 캐릭터일 것이다.


 

???? 아담 샌들러가 [픽셀](2015) 이후 극장 개봉 영화에서 보여준 실사 배역. 그의 다른 실사 영화 배역들은 모두 넷플릭스로 직행했다.


???? 틸다 스윈튼이 전화 속 경매 담당자의 목소리로 영화에 카메오 출연했다.


 

???? 2019년 텔루라이드 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가졌다.


???? 이 이야기는 2012년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 남편과 아내를 연기하는 아담 샌들러와 이디나 멘젤은 둘 다 유대계 혈통이다.


???? 첫 주 관객에게서 시네마스코어 C+등급을 받았다.




 

 

5
Comments
2020-02-07 07:41:05

코비가 했었어도 잘 어울렸을거 같네요. 케빈 가넷 연기도 좋았습니다

2020-02-07 07:54:36

KG연기는 자연스럽더라고요.
영화 자체는 취향이랑 잘 맞진 않았습니다.

2020-02-07 08:47:52

영화가 계속 뇌리에 남아 있는
좋은 영화 였습니다 초반 산만한 분위기만 잘 넘긴다면 결말을 알고 싶어서라도 끝까지 볼수 밖에 없는 영화

2020-02-07 09:29:47

???? 하워드 라트너의 집 외관에 사용되는 집은 [보헤미안 랩소디](2018)에서 프레디 머큐리의 집으로 사용된 집과 같은 집이다.

???? 틸다 스윈튼이 전화 속 경매 담당자의 목소리로 영화에 카메오 출연했다.

위에 두개는 영화 보면서 전혀 눈치채지 못 했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

2020-02-07 14:49:23

틸다스윈튼 목소리였군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