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넷플릭스]  스포) 오징어 게임 시즌2가 나온다면 개선되어야 할 점...(jpg)

 
1
  1635
2021-10-17 22:37:23

 

 

 

오징어 게임이 전세계적으로 히트치고 외국인들의 호평이 자자하지만, 외국인들이 하나같이 혹평하는 장면이 바로 7화부터 등장하는 VIP들 출연씬이죠. 특히 영어권 국가의 시청자들은 하나같이 "VIP 배우들 발연기가 너무 심하다" "VIP들만 나오면 오글거려 못보겠다"라는 반응들을 보였습니다. 사실 한국인들이 보기에도 VIP 배우들 연기가 서프라이즈 재연배우 급 연기인 게 티가 날 정도였는데요. 외국인들 입장에선 마치 한국인들이 미드 로스트를 봤을 때 "꽈찌쮸"의 어색한 한국어 연기를 보고 엄청난 오글거림을 느꼈던 거랑 똑같았을 겁니다.

(영어권 사람들이 듣기에는 "아 페이퍼타워리 요기잉네" "논... 자유에 모옴미 아냐. 요태까지 그래와꼬, 아패로도 개속" "요태까지 날 미행한 그야? 물논." 급의 발연기였다는 거...)

 

만약 시즌2를 만들거면 좀 제대로 된 외국인 배우들을 캐스팅해야 할 겁니다.(아니면 아예 외국인 캐릭터를 쓰질 말든가...) 이미 외국인들 기대치도 상당히 올라가있는터라, 시즌 1의 VIP들 같은 발연기 배우들 데려다 쓰면 시즌2 평가가 엄청 떡락할 게 뻔해요. 

2
Comments
2
2021-10-17 23:06:06

시즌2 제작하게 된다면 외국의 이름있는 배우들 섭외가 한층 쉬워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21-10-24 09:58:50

그래도 페이퍼타올이 요기있네 수준은 아닐겁니다. 그건 한국말 못하는 외국인이 한국어대사를 외워서한 경우니까요. 오겜의 vip는 적어도 영어쓰는 사람들이 영어연기를 한거잖아요.

6시 내고향의 할아버지들 연기정도로 퉁치죠.

물론 개선되야한다는 것에는 절대동의.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