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필립스 휴 TV앱, 삼성 TV에 새 구독제와 뮤직모드 추가 지원 확대

 
2
  607
Updated at 2024-03-27 17:10:58

안녕하십니까!! 심심해❤️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4kfilme.de/philips-hue-sync-tv-app-kooperation-mit-samsung-smartthings/

 

 

 

필립스 휴 TV 앱, 삼성 TV에 새 구독제와 뮤직모드 추가 지원 확대


시그니파이와 삼성, Hue Sync TV 앱에 대한 협업 확대

 

필립스 Hue Sync TV 앱이 다음 단계로 나아갑니다. 


새로운 뮤직모드는 이제 삼성 스마트 TV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2024년부터 호환되는 삼성 TV를 통해 재생되는 음악을 필립스 휴의 조명 솔루션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거실에 더욱 다양한 조명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필립스 휴는 월 2.99유로의 새로운 구독 모델을 도입합니다. 앞으로 사용자는 일회성 고정 가격인 129.99유로에 앱을 구매하여 삼성 TV에서 사용할지 아니면 구독을 할지를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월 단위로 취소할 수 있으며 같은 가정에 있는 삼성 TV를 최대 3대까지 지원합니다. 브라질, 홍콩, 폴란드, 체코, 슬로바키아에서도 Hue Sync TV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휴 싱크 TV 앱은 환상적인 백라이트를 약속합니다.

 

삼성의 스마트 홈 에코시스템인 SmartThings에 통합되어 사용자는 다른 삼성 스마트 홈 제품을 제어하는 데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플랫폼에서 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TV 콘텐츠를 중단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으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SmartThings 앱을 사용하면 다양한 모드 중에서 선택하고 조명 동기화를 시작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여러 디바이스에 대한 자동화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여러 장치와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파이가 필립스 휴 싱크 TV 앱의 음악 모드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언급한 음악 모드가 있습니다. 이 기능은 화면의 콘텐츠를 분석하는 대신 필립스 Hue 조명이 TV의 소리에 반응하는 기능입니다. 음악 모드는 TV에서 재생되는 모든 음악과 호환됩니다. 이 기능은 올해 말 2022년 및 2023년 모델부터 호환되는 삼성 TV에 배포될 예정입니다.

 

필립스 Hue Sync TV 앱은 2022년 이후 제조된 삼성 Q60 시리즈 이상의 QLED TV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휴 싱크 TV 앱과 스마트싱스 앱의 통합 및 월간 구독은 2024년 봄부터 제공될 예정입니다. 

 

사용자는 Sync TV 앱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거나 업데이트한 후 이러한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음악 모드는 출시 후 2024년부터 호환되는 삼성 TV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2년 및 2023년형 호환 삼성 TV의 경우 올해 말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24-04-26
 
1857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