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질문]  아마존 교환 질문

 
  420
2021-07-27 10:55:28


상품을 받은지 15일밖에 지나지 않은상태에서 하자상품 교환을누르면 계속 환불로 넘어가지네요. 채팅연결은 계속 오류가 뜨는데 혹시 방법 아시는분 계실까요?


5
Comments
2021-07-27 11:00:33 (121.*.*.76)

그건 환불밖에 다른 옵션을 선택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라이브채팅 해봐도 소용없더라구요. 환불은 결제 카드로 환불 또는 아마존 포인트로 환불 두가지 중 하나 선택하라고 할겁니다.

WR
Updated at 2021-07-27 11:13:12

감사합니다! 동일제품을 재구매할듯싶은데 아마존포인트로 받아도 괜찮나요?

1
Updated at 2021-07-27 11:20:35 (121.*.*.76)

네 상관없습니다

1
2021-07-27 11:32:43

아마존 앱에서 해보세요. 상단 "Deliver to" 지역을 한국 주소지로 맞추고, 메뉴 > Customer Service > Something else > I need more help > Email us. 이렇게 진행해 보세요. Email 대신에 Chat도 있어요.

WR
2021-07-27 12:45:14

섬세한답변 감사드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