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받은지 15일밖에 지나지 않은상태에서 하자상품 교환을누르면 계속 환불로 넘어가지네요. 채팅연결은 계속 오류가 뜨는데 혹시 방법 아시는분 계실까요?
그건 환불밖에 다른 옵션을 선택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라이브채팅 해봐도 소용없더라구요. 환불은 결제 카드로 환불 또는 아마존 포인트로 환불 두가지 중 하나 선택하라고 할겁니다.
감사합니다! 동일제품을 재구매할듯싶은데 아마존포인트로 받아도 괜찮나요?
네 상관없습니다
아마존 앱에서 해보세요. 상단 "Deliver to" 지역을 한국 주소지로 맞추고, 메뉴 > Customer Service > Something else > I need more help > Email us. 이렇게 진행해 보세요. Email 대신에 Chat도 있어요.
섬세한답변 감사드려요!
그건 환불밖에 다른 옵션을 선택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라이브채팅 해봐도 소용없더라구요. 환불은 결제 카드로 환불 또는 아마존 포인트로 환불 두가지 중 하나 선택하라고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