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 520D 수리 관련 트러블이 생겼는데 조언을 구합니다
2202
Updated at 2020-09-09 19:02:01
최근 호우가 지나간 후 저희 어머니께서 타고 계신 520D(아마 2014년 구입)의 뒷좌석에 물이 찰랑 거릴 정도로 차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공식 센터에 갔더니 원인을 모르겠다며 도어트림,인슐레이터, 카페트 등을 다 교체해야 된다고 300만원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원인을 파악 못하는데 그만한 비용을 지불하실 수 없다면서 나오시곤
예전에 칠을 해주었던 일반 센터를 가서 상담을 받고 45만원을 주고 수리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해결이 안되었고 이제는 앞좌석까지 물이 차는 상황으로 번지게 되었습니다 환불을 요청하였으나 이 센터에서 환불은 불가하다고 하고
이제는 TV 생활에 달인의 나온 분을 찾아가셔서 상담 받았는데 원인 발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것 같다는 설명을 듣고 차를 맡기고 오셨답니다
상황 해결은 안되고 점점 비용만 지출할 거 같다는 생각에 문의 글 올립니다
2가지를 여쭤보고 싶습니다
1. 일반 센터에서 수리 시 생긴 문제로 환불을 받는 것은 어렵나요?(달인분?에 의하면 일반센터에서 문 열면 보이는 발판의 BMW 발판도 망가뜨린거 같은데 대충 본드로 발라놓았다고합니다)
2. 개인적으로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는 분도 뭔가 좀 미심쩍은데 환불 불가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미리 해두어야 할 것이 있을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저녁 보내세요
14
Comments
글쓰기 |
보증이 지난거죠? 그나마 센터가 더 잘할것 같기는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