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 전기차 타고 처음 맞이하는 겨울...
6
3210
2020-12-01 14:44:22
결론은 역시는 역시였습니다.
저는 모3 스탠플 운행중입니다. 날씨가 추워져 히터틀고 다니니 아주 효율이 똥망입니다.
히트펌프가 적용된 모델이 아니다보니 베터리 소모가 쭉쭉 빠지네요.
하루종일 영하권 날씨로 떨어지면 더 극악의 전비가 나올거 같은데
일단은 약간이나마 효율을 끌어올릴수 있는 방법을 터득하긴 했습니다.
운행전에 미리 실내 온도를 올려놓고 주행시 히터를 끄고 엉따만 키던가 실내 온도 18도셋팅 + 엉따조합으로 운행하니 그나마 좀 괜찮네요.
타이칸 300키로나와서 취소하신분 계신데 취소하신게 현명하신 선택같습니다. 히터틀면 200키로 정도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22
Comments
글쓰기 |
그래서 제가 생각하는 다음 차가 카이엔 (또는 쿠페) E 하이브리드 인데.. 그나마 대안이 될라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