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앱의 버전 같은 건 아무 상관 없습니다.(애초에 전용기의 내장 앱 버전 표시는, 해당 전용기에 탑재되는 라이센스 취득 시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그리고 파나소닉의 넷플릭스 앱은 엄밀히 말해 플레이어가 파나소닉 전용 미디어 서버에 접속해서, 해당 서버에서 공급하는 앱을 통해 재생하는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더더욱 상관 없고요.
2.
동일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같은 시스템 / 똑같은 4K 컨텐츠 재생에서 플스에선 넷플릭스 4K가 되고 UB9000에선 안 된다면, 사유는 세 가지 정도 생각나는데 어느 것에 해당되는지 살펴 보시길.
a.
파나소닉에 쓴 HDMI 케이블의 대역폭이 충분하지 못하다: 사용 길이에서 18Gbps 전송이 확실하다고 검증된 케이블로 바꿔서 테스트해 보십시오.
b.
혹시 파나소닉과 연결된 다른 기기(ex: AVR 등) 중에 HDCP 2.2를 지원하지 않는 게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c.
UB9000의 인터넷 접속 방식을 Wi-Fi로 바꿔 보십시오. 되도록이면 5Ghz 타입으로.(일본 모델이라면 국내 공유기 연결시 5Ghz가 안 잡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의 해결책은 아래 링크를 참조)
1.
넷플릭스 앱의 버전 같은 건 아무 상관 없습니다.(애초에 전용기의 내장 앱 버전 표시는, 해당 전용기에 탑재되는 라이센스 취득 시기를 기준으로 합니다.) 그리고 파나소닉의 넷플릭스 앱은 엄밀히 말해 플레이어가 파나소닉 전용 미디어 서버에 접속해서, 해당 서버에서 공급하는 앱을 통해 재생하는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더더욱 상관 없고요.2.
동일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같은 시스템 / 똑같은 4K 컨텐츠 재생에서 플스에선 넷플릭스 4K가 되고 UB9000에선 안 된다면, 사유는 세 가지 정도 생각나는데 어느 것에 해당되는지 살펴 보시길.
a.
파나소닉에 쓴 HDMI 케이블의 대역폭이 충분하지 못하다: 사용 길이에서 18Gbps 전송이 확실하다고 검증된 케이블로 바꿔서 테스트해 보십시오.
b.
혹시 파나소닉과 연결된 다른 기기(ex: AVR 등) 중에 HDCP 2.2를 지원하지 않는 게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c.
UB9000의 인터넷 접속 방식을 Wi-Fi로 바꿔 보십시오. 되도록이면 5Ghz 타입으로.(일본 모델이라면 국내 공유기 연결시 5Ghz가 안 잡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의 해결책은 아래 링크를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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