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루머] 신형 쉴드TV, 2025년 출시 예정? Thor 칩 사용 예정이라는 소문입니다

 
3
  1374
2024-03-26 15:20:54

안녕하십니까!! 심심해❤️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avpasion.com/nvidia-shield-tv-2025-chip-thor/

 

 

 

2025년에 새로운 Nvidia Shield TV를 볼 수 있을까요? 토르 칩 버전이 사용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Nvidia Shield TV가 시장에서 최고의 플레이어 중 하나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TV는 매우 완벽하고 기능적인 운영 체제이며 강력한 테그라 X1 칩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매우 강력한 옵션이지만, 많은 분석가들은 이미 2025년까지 이 장치의 새로운 버전을 볼 수 있다고 공개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훌륭한 플레이어의 모든 측면을 살펴보면 2021년에 출시 된이 장치가 2015 년에 출시 된 장치의 오버 클럭 된 개정판이라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입니다. 다시 말해, 우리는 곧 1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매우 강력한 장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부를 살펴보면 Google TV가 아닌 Android TV를 사용하고 16GB의 내부 메모리가 이미 부족하고 포트가 HDMI 2.1이 아닌 HDMI 2.0이며 YouTube의 HDR과 같은 기능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새로운 Nvidia Shield TV가 필요한 주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분간 이것들은 모두 소문이므로 다음 섹션에서 다룰 것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현재 Shield TV가 현재 시장에서 가장 좋은 스트리밍 장치라고 주장하지만 현재 Shield TV가 부족한 주된 이유를 설명하고 싶었지만 이미 하드웨어가 더 이상 작업에 적합하지 않다는 분명한 징후를 보이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다소 주관적이기 때문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하드웨어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적어도 두 개의 USB 포트가 더 필요하며 새로운 프로토콜 인 3.2와 USB Type-C 포트가 있어야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연결을 계속 진행하면 오늘날 단일 HDMI 포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특히 2.0 인 경우 비디오 게임 콘솔로서 Shield TV의 옵션을 제한하는 것이 분명합니다. 120Hz에서 4K, VRR 및 G-Sync를 지원하는 HDMI 2.1 포트 (복수, 아마도 하나의 입력 및 하나의 출력)가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의 경우 Android TV (항상 개선 및 변경 사항으로 업데이트를받는 첫 번째 장치 중 하나)를 사용하는 Google의 표준 무기명이지만 이미 클라우드 게임 및 스트리밍에 초점을 맞춘 가장 현대적인 시스템 인 Google TV, Google 자체가이 시스템과 Android TV 사이의 최상위 계층으로 간주하는 시스템, 더 저가형 기기를 겨냥한 시스템으로 변경을 요청하고 있으며 Shield TV는 그렇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지원하는 비디오 및 오디오 코덱을 제쳐두고 떠날 수 없습니다. 이 새로운 Shield TV는 마침내 유튜브 및 VP9 코덱을 사용하는 기타 앱에 대한 HDR10 지원을 추가해야 합니다. 또한 구글이 운영 체제에서 특히 스포츠 방송에서 많이 자랑하지만 칩의 한계로 인해 현재 Shield TV가 재현할 수 없는 라이브 방송의 'HDR'인 HDR10+, 특히 HLG를 지원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하드웨어 측면에서 마무리하려면 리모컨에 대한 약간의 점검도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일반 리모컨은 최고 수준의 디자인과 백라이트를 갖추고 있지만 주요 앱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는 버튼이 더 필요하고 게임 컨트롤러의 배터리 수명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의 새로운 토르 칩셋 버전이 새로운 쉴드 TV의 후보로 보입니다.

 

 

일부 미디어에서 읽을 수 있듯이, 그들은 2025년에 정확하게 준비될 자율 주행 차량의 AI 워크로드를 지원하기 위해 2000 테라플롭의 성능, 차세대 GPU 및 트랜스포머 엔진을 갖춘 강력한 칩인 Nvidia의 새로운 칩인 Thor를 사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시다시피 이 칩은 AI 기반 차량에 매우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2025년의 Shield TV에는 이 강력한 칩의 축소된 버전이 사용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강력한 SoC는 Hoppe 멀티 인스턴스 GPU 아키텍처와 NVIDIA Grace CPU 및 NVIDIA Ada Lovelace GPU를 사용합니다. Thor는 그래픽 및 컴퓨팅을 위한 MIG를 지원하므로 동시 프로세스를 중단 없이 실행할 수 있습니다. 토르는 원시 성능 외에도 8비트 부동 소수점 정밀도(FP8)와 현재 Tegra X1에 내장된 것보다 훨씬 향상된 NVIDIA Tensor 코어 GPU를 통해 놀라운 혁신을 제공합니다.


또한 Thor는 업그레이드된 ARM 포세이돈 AE 코어를 사용하여 업계 최고 성능의 프로세서 중 하나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강력한 칩에는 NVIDIA GPU 내 텐서 코어의 새로운 구성 요소인 추론 변환 엔진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Thor는 심층 변환 신경망의 추론 성능을 최대 9배까지 가속화할 수 있으며, 이는 방대하고 복잡한 AI 워크로드를 지원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향후 출시될 엔비디아 쉴드 TV에서 이 기술이 구현될까요? 소문에 따르면 2025년 말에는 이번 뉴스에서 동방박사에게 보내는 편지와 토르의 트림 버전이 모두 포함된 미래의 쉴드 TV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결국 그렇게 될지 아니면 Nvidia가 수익성이 없다고 판단할지 지켜볼 것입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4
Comments
1
2024-03-26 15:30:31

사줄테니까 얼른 출시하시게

WR
2024-03-26 15:40:51

저도 나오면 직구든 뭐든 일단 삽니다ㅎ

1
2024-03-26 15:52:01

구드와 외부 저장장치 막지만 말아줘~~~~~~~~~~~~

1
2024-03-28 14:40:22

 아.. 제발 나와주세요

이것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