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블게]  자비 환불 관련해서 회원님들께 도움부탁드립니다.

 
  556
2020-07-14 23:00:26

 3월중에 주문한 블루레이가 아직도 안오고 있어서 1달전부터 자비와 메일을 주고받고있습니다.

 

근데 이놈들이 골때리는게 주소확인해라, 근처 이웃들이 안받았는지 확인해라..계속 같은 말들만 반복하고 있습니다.

 

참다참다 어제는 다시 받는거 포기할테니 환불이나 해달라고 글 적었더니 이렇게 메일이 왔습니다.

 

can see that you have confirmed your English address in this thread. Could you please confirm the delivery address for this in writing so that this can be investigated?

If there is anything else that we can do, please get in touch and a member of our team will be happy to help.

 

뭐 또 주소확인하라는 소리 같은데 이번에는 확실히 하기위해 DP회원님들의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저는 수차례 이메일, 주문창, 주소록을 통해 한국주소를 보내줬는데도 이런 메일이 날라왔다는 겁니다.

 

제가 어떻게 대응을 해야하고 혹시라도 놓치고 있는것은 없는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6
Comments
2020-07-14 23:03:26

제가 위 상황을 무한반복으로 겪어서 나중에는 화딱지가 나서 위에 저렇게 주소알려달라 이웃이 내몸과 같이 뭐라뭐라 온 메시지를 주문번호와 날짜와 함께 스샷을 해서 보내줬습니다.

그리고 나는 지금 너의 똑같은 질문을 몇번째 받고 있는지 모른다. 앞으로 몇번을 더 똑같은 질문을 할거니?

나는 계속 똑같은 답변만 할수 밖에 없다.

라고 보냈더니 환불 또는 대체품을 보내줄지 선택하라고 해서 환불해달라고 하고 환불 받았습니다....

WR
2020-07-14 23:09:12

이 글에 용기를 얻어서 똑같이 환불요청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7-14 23:04:57

저는 작년에 환불이나 재발송 중에 선택하라고 해서 재발송 요청했던 기억이 나네요.
근데 요즘에 실시간 채팅이 있거든요. 그거 통해서 알아보시면 더 빠를 것 같네요. 재고 있는 지 물어보면 바로바로 답 해주더라고요. 품절된 거 취소도 바로 해주고.

WR
2020-07-14 23:09:56

제가 영어불치병이 있어서 실시간 채팅은 불가능한지라...

2
Updated at 2020-07-14 23:34:19

님 상황에 맞게 날짜나 영화제목, 주문번호 등은 수정하시고요.

넉 달이 지나도록 물품을 못 받아서 더 이상 제품 받고 싶지도 않으니 그냥 환불해달라는 요지의 이메일을 영작했습니다.

 

Hi,

On March 1st(몇 월 몇 일), I purchased a Blu-ray title, "Spider-man"(영화제목)” and I was told that I would receive the package within 2 months. It's July 14 and I still haven't received the package; at this point, I no longer want the product because of the extremely slow delivery service.

 

I have purchased Blu-rays from Amazon.uk and Zavvi more than I can count, and none of the delivery processes for those took this much time!

I'm requesting a full refund of my purchase, including the shipping charge, and I hope you get the package back from the courier company you used. If the package ever arrives at my address (which I doubt will happen), I am willing to return it to you as long as you reimburse me the cost of the return shipping charge.

Please issue me a refund and take your package back from the courier company that does not seem to be working properly.

 

Patiently waiting for your refund,

Gildong Hong (님 이름)

WR
2020-07-14 23:30:49

와~~이렇게까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