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인증샷]  샘스파 1,2,3 배송 중 파손 건으로 글 올렸었던 글쓴이입니다.

 
5
  1171
2021-08-02 19:34:53

 

 


 

긴 글을 쓸 생각은 없지만서도 결론만 먼저 말씀드리자면,
요구했던 파손 상품에 대한 교환은 제가 만족하는 선에서 적당히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업체의 입장이란 것도 있기에 정확한 교환 품목은 쓰지 않을 예정입니다.)

제가 근본적으로 화가 났던 건 기괴한 배송 및 제품 상태였기에
제조사에 대한 분노는 없었드랬죠.

또한 배송을 주관했던 유통 업체에 대한 분노가 상담원을 향해서도 안된다고 생각하여,
교환 문의 중에도 이전 게시글에도 적었듯,
'신.사.적.으.로' 감정을 억누르고 필요한 대화만을 나눴습니다.
이 와중에 제 기억상으론 제대로 된 사과도 못 받은 것 같아서 열받지만요.

헌데 제조사 관계자 분께서 직접 연락주시어 20분 가까이 상황 설명을 해주시는데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업체 간 관계를 고려하여 자세한 내용을 적는 것은 두려우나,

소비자든 공급업체든 배송에 관련하여 수 년 간 지적을 하면
쫌 알아들으셨으면 좋겠습니다.

1
Comment
2
2021-08-03 08:18:16

 이번 응몰의 배불뚝이 포장은

배송은 받고 나서 정말 황당하다는 생각만 들더군요

정말 성의 없었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