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프로젝터]  파이어티비 설정문제입니다 ㅜ.ㅜ

 
  534
2020-01-14 22:46:21


안녕하세요

블프기간중 파이어티비스틱을 주문하고 우여곡절끝에 40여일만인 어제받아서 설정을 수차례 반복해 봤지만 사진화면에서와 같이 더이상 다음단계로 진행이 안되네요. 리턴기간이 구입 30일 이내여서 이도저도 못하고 있습니다.

고수님들의 도움말씀 부탁드립니다.


9
Comments
2020-01-15 00:24:42

 본문에 나온 메세지대로 해도 안된다는 말씀이신지요?

 파이어 TV에 연결된 전원케이블을 빼고 나서, 몇 초 정도 있다가 다시 전원케이블을 연결하라고 나온

 메세지요.

 

WR
2020-01-15 07:36:40

네 한 20번정도 해봤습니다만 동일증상입니다

2020-01-15 08:47:47

스트리밍 실수 1번이 보통 전원을 직접 연결하지 않고 티비에 USB를 바로 꼽는 것인데 그런 경우가 아니라면 아마존에 직접 문의해보세요. 아마존이 소비자 응대 서비스는 좋은 편입니다.

WR
2020-01-15 10:36:42

네 티비스틱 최초셋업을 프로젝터에 연결했고 전원은 프로젝터 HDMI 단자바로옆의 USB 에 연결했어요,

그랬더니 위화면에서 멈췄고.다음엔 바로 별도전원을 사용했으나 TV에서도 같은증세...

아마존 디바이스서포터엔 같은증상의 셋업방법은 없더라구요 

WR
2020-01-15 11:41:38

'please press Back button + Right navigation button for 20 seconds."

아마존 라이브채팅 결과 이런답을 주네요..

집에가서 다시해보고 결과 남기겠습니다

 

2020-01-15 15:23:45

설정에 네트워크 설정과 아마존 계정 연동 해 보세요

WR
2020-01-15 18:49:10

채팅의 "뒤로+탐색 버튼 20초" 눌러도 달라지는것 없음 입니다~ㅜ.ㅜ
설정에 들어가지질 않아요.특이사항은 초기진행-네트웍스캐닝-암호를 입력하려면 입력하기도전에 수초후 바로 업데이트확인으로 넘어가고 5~10초 경과후 또다시 위화면이네요

2020-01-15 19:52:25

불스틱 4개째에 큐브1개째인데 이런문제는 없었는데... 흠.. 저도 왜그런지 궁금하네요 ㅎㅎ

WR
2020-01-16 08:43:31

다시 라이브챗으로 문의하니 상담원이 자기가 주문자 계정등록 해준다고.. 해결됐네요~
말씀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