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블프기간중 파이어티비스틱을 주문하고 우여곡절끝에 40여일만인 어제받아서 설정을 수차례 반복해 봤지만 사진화면에서와 같이 더이상 다음단계로 진행이 안되네요. 리턴기간이 구입 30일 이내여서 이도저도 못하고 있습니다.고수님들의 도움말씀 부탁드립니다.
본문에 나온 메세지대로 해도 안된다는 말씀이신지요?
파이어 TV에 연결된 전원케이블을 빼고 나서, 몇 초 정도 있다가 다시 전원케이블을 연결하라고 나온
메세지요.
네 한 20번정도 해봤습니다만 동일증상입니다
스트리밍 실수 1번이 보통 전원을 직접 연결하지 않고 티비에 USB를 바로 꼽는 것인데 그런 경우가 아니라면 아마존에 직접 문의해보세요. 아마존이 소비자 응대 서비스는 좋은 편입니다.
네 티비스틱 최초셋업을 프로젝터에 연결했고 전원은 프로젝터 HDMI 단자바로옆의 USB 에 연결했어요,
그랬더니 위화면에서 멈췄고.다음엔 바로 별도전원을 사용했으나 TV에서도 같은증세...
아마존 디바이스서포터엔 같은증상의 셋업방법은 없더라구요
'please press Back button + Right navigation button for 20 seconds."
아마존 라이브채팅 결과 이런답을 주네요..
집에가서 다시해보고 결과 남기겠습니다
설정에 네트워크 설정과 아마존 계정 연동 해 보세요
채팅의 "뒤로+탐색 버튼 20초" 눌러도 달라지는것 없음 입니다~ㅜ.ㅜ설정에 들어가지질 않아요.특이사항은 초기진행-네트웍스캐닝-암호를 입력하려면 입력하기도전에 수초후 바로 업데이트확인으로 넘어가고 5~10초 경과후 또다시 위화면이네요
불스틱 4개째에 큐브1개째인데 이런문제는 없었는데... 흠.. 저도 왜그런지 궁금하네요 ㅎㅎ
다시 라이브챗으로 문의하니 상담원이 자기가 주문자 계정등록 해준다고.. 해결됐네요~ 말씀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본문에 나온 메세지대로 해도 안된다는 말씀이신지요?
파이어 TV에 연결된 전원케이블을 빼고 나서, 몇 초 정도 있다가 다시 전원케이블을 연결하라고 나온
메세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