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스크린]  몇달동안만 스크린 대용으로 쓸 게 있을까요?

 
  579
Updated at 2020-08-06 10:01:55

프로젝터 사고 지금까진 벽지에 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흰 벽지긴 한데 연한 은색 줄무니가 있어 점점 거슬리네요. 내년 초에 타지역으로 가는데 그동안만 대용으로 쓸 만한게 있을까요?

스크린 쓰기엔 설치가 불가능 수준입니다. 이사갈때 들고 가지도 못 하고요ㅠ 그냥 싼 족자스크린 살까 고민도 되는데 보관도 그렇고 냄새때문에 고민이네요(방이 좁아서)


2
Comments
2020-08-06 19:31:59

1. 가장 싸게는 전지가 있습니다. 전지 몇개 이어붙이면 솔직히 저가형 몇만원 짜리 스크린 보다 잘 나올때도 있습니다.;;;;; 벽고정은 3M 우유 테이프로 하시면 됩니다.  

2. 조금 위로는 광택지 전지(잉크젯 전용지 같은)가 있습니다;;;; 일반전지 보다 좀 더 두껍고 맨질맨질 합니다. 게인이 올라가서 1번보다 추천드립니다. 구입은 링코나 킨코스 교보문고 같은 대형인쇄돼는 곳 가셔서 재질보시고 마음에 드는 것으로 구입하시면됩니다.   나머지는 동일 합니다.

3. 족자형 스크린으로 검색하시면 생각보다 싸게 스크린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 떄 꼭 D땡S, 땡씨네, 그랜드떙 등 많이 들어본 브랜드로 사세요. 제가 첨에 싸다고 중국산 아무거나 삿다가 1번 보다 못한 화질에 좌절한 적이 있습니다. 족자형은 말아 두면 그냥 막대기라 보관이 편합니다. 냄새 싫으시면 해 잘드는 곳에 며칠 말리셔도 되고요. 말아서 베란다 같은곳에 세워두시면 냄세도 안나고 눈에도 안띄고 좋습니다.  

WR
2020-08-06 20:09:15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전지 한 번 찾아봐야겠네요. 뒷처리도 편할 것 같네요! 긴 설명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