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TV‧모니터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프로젝터]  LG 프로젝터 설치시 초기불량이 발견되면 바로 수거해가나요?

 
  1210
Updated at 2022-06-21 18:06:31

프로젝터 구입 후 지난주 토요일 LG 배송팀에서 설치를 했는데 포커스 불량이라 다시 가져갔습니다.

 

근데 이게 어차피 불량이라 교환을 해야하는데... 기사분이 바로 가져가는게 맞는건가요?

 

배송만 받은다음 초기 불량이면 새로운 제품 올때까지 그냥 쓰게되는데...

 

기사분이 불량 확인하더니 그냥 가져가버리는데...

 

집에서 기존에 쓰던 프로젝터를 처분했더니 지금 집에서 TV를 볼수가 없네요.

 

휴대폰이나 태블릿으로 OTT 보고있긴한데...

 

제품 불량이면 일단 두고 새제품이 오면 기존제품을 들고가면 되는거 아닌지 하는 생각이...

 

이제 사이트에서 구매한지 일주일이 넘어가는데... 아직도 프로젝터는 거실에 없네요.

 

언제 배송된다는 연락도없고...

11
Comments
2022-06-21 18:08:51

바로 가져가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설치과정에서 불량이 확인되었는데 물건을 두고 갈 이유가 없지요

WR
Updated at 2022-06-21 18:46:57

그냥 집에 TV가 없어서 하는 불평이었습니다. ㅠㅠ

Updated at 2022-06-21 18:18:05

교환이면 제품을 주고 수리면 가져가지 싶습니다.

WR
2022-06-21 18:46:46

수리가 아니라 초기불량이라 교환?같은데... 

아무튼 불량 확인했으니 수거한다고 바로 가지고 가시더라구요.

2022-06-21 18:30:52

저는 포커스 불량일 때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했었습니다.

* 설치

* 다음 날 문제 확인 및 고객센터 연락

* 다음 날 기사방문 및 교환 접수(제품 가져가지 않음)

* 다음 날 새 제품 가져오고 문제 제품 가져감

문제 확인해 주신 기사님이 다음 주에나 교환 가능할거라고 하더니 다음날 아침에 바로 연락와서 놀랐습니다.

WR
2022-06-21 18:44:43

저도 기사님께 연락해보니 1~2주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아무연락이 없는상태... 혹시 교환제품은 처음 배송처럼 LG전자 배송센터 카톡 받으셨나요? 

2022-06-21 18:59:34

아뇨 카톡은 따로 오지 않았습니다.

근데 일 처리 이상하긴 하네요. 삼성 쓸때도 제품 먼저 가져가진 않았었는데요.

WR
2022-06-21 19:18:11

뭐... 처리를 제가 인수거부? 이런식으로 한것같은 느낌인데...

해당 기사님께 연락해보니 자기가 다시 주문을 넣었으니 연락이 갈꺼고 진행상황 이런건 내가알수 없다... 1~2주 기다려야한다. 이렇게 얘기하시더라구요. 

2022-06-21 18:31:05

교환이면 새제품 가져올때까지 사용하라고 하던데요.
이게 맞는거 아닌갸요? 돈은 이미 들어가 있는 상태인데요.

WR
2022-06-21 18:46:03

돈 600만원 결제했는데... 일주일째 제품구경 20분하고 거실에 계속 프로젝터가 없는상태네요.

와이프도 TV 봐야하는데 없다고 슬슬 짜증내고... ㅠ.ㅠ

2022-06-25 08:57:04

설치 인수 거부라서 가져가고 새제품 주문 과정과 유사한 과정이 다시 되었을 듯 하네요.
아무튼 여로모로 불편하실듯 하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