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넷플릭스]  대박예감애니 - 이세계삼촌. 40전후반에 세가 게임을 해봤다면 추천.

 
1
  3168
2022-07-25 08:48:32



이미지는 츤데레엘프
메가드라이브 광고
여용사
인데...

메가드라이브 광고 이미지를 괜히 넣은걸까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혐주의를 붙여야하나...

넷플릭스에서 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올해 애니중 제일 기다리고기다리던걸 방영해주네요!!

ps. 일본에선 벌써 방영 시작했나보네요. 유튜브에서 3화 정도까지 리뷰가 올라오긴 했네요.
하지만 좀 기다렸다 본편을 보세요!


https://www.netflix.com/kr/title/81499847?s=a&trkid=13747225&t=cp&vlang=ko&clip=81610335

넷플릭스 공식 예고편
https://youtu.be/CVQ3lqYwdrM

아 딴 예고편이 있었는데 그걸 못찾겠네요.



만화판의 설명은 이걸. 만화판 츤데레엘프가 더 이쁘거든요!
https://youtu.be/7Psi_iQGIHM



이세계삼촌 이라는 애니입니다.

뭐 약간의 덕력이 있으시다면, 아 뭐야 또 양산 이세계물이냐? 하실 수도 있을테고,

덕력이 아여 없으시지만, 그래도 세가 메가드라이브 등등을 해봤더라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 메가드라이브를 아는데 덕력이 없을 수가 있나!!)

이세계물을 모르신다면?
그래도 일본의 버블붕괴를 직접 체험하신 연령대라면, 접근하기에 그리 어렵지 않다고 봅니다.

이건 원작인 코믹스판 입니다.
https://naver.me/FYAFbwXh

간단히 대략적인 줄거리를 말씀드리자면..

이세계의 정석인, 17살때 트럭에 치여 혼수상태가 된 삼촌이 17년만에 정신을 차렸습니다.
(작중 메인 화자는 그 삼촌의 조카입니다)

근데 자꾸 이상한 말을 해대서 다들 미친줄로만 알고(부모님은 그 사이 돌아가셨었나... ) 친척들이 다들 안 데리고 가려고 했고, 조카도 그걸 얘기하러 병원에 갔는데,

사실은 미친게 아니라 17년간 이세계에 가 있다가 와서 이세계어를 말한것이었습니다.
못믿는 조카에게 마법을 보여줘서 조카도 믿게 되면서, 조카와 같이 살며 유튜버를 하게 되는 내용?

뭐 그 사이 조카가 보여달래서 이세계에서 있던 일들을 에피소드식으로 보여줍니다. (소니가 만든 공중영상플레이어로오!! ....)

그러다 조카를 좋아했던 (가슴짱큰..)소꿉친구도 여차저차 그걸 알게되서 같이 얘길 보는 형식?

중간중간 현실세계에서 17년간의 괴리를 느끼는 삼촌의 반응도 웬지 이해가 되서 재미있고,

또 작가분이 진성 세가빠였는지 작중에 항상 세가 게임기와 게임 얘기가 나옵니다. 원래는 세o 이런 식으로 표현했는데, 나중엔 세가에서 전폭적으로 밀어줘서 그냥 다 썼던걸로..

또 메가드라이브 미니 등의 cf에서도 나왔을꺼구요.

게다가게다가 제일 중요한...

츤데레엘프가 이쁩니다.츤데레엘프가 이쁩니다.츤데레엘프가 이쁩니다. 츤데레엘프가 이쁩니다.

메리벨도 이쁩귀엽습니다. 메리벨도 이쁩귀엽습니다.

여용사도 이쁩(아니 글래머...) 니다.

이세계로 간 삼촌은 못생겨서... 처음엔 오크인줄 알고 사냥당할 뻔 했다가, 말로 설명하려다 도리어 말하는 오크로 오해받아 팔려버립니다...

이 못생김이 이세계 사람들은 다 막 동네사람이라도 헐리웃 영화배우같이 잘생겼다보니 더더더 못생김이 강조되어 매 마을마다 오크로 오해받지만..

주인공의 게임력으로 여차저차 짱세지고 헤쳐나갑니다.

그 와중에 하렘을 만들지만... 자기만 하렘인줄 모르고.. ㅜㅡㅜ

츤데레가 알려지기 전에 이세계로 간 거라서 츤데레를 몰라서, 츤데레엘프가 자길 엄청 싫어하는 줄로 아는것도 관전 포인트.

혹시 츤데레를 모르신다면 대략 이런겁니다.(저도 가끔 쓰는데...)

흐흥. 따 딱히 너같은 오크면상이 사람들한테 맞아죽으면 사람들이 불쌍할까봐 구해준거야!

따 딱히 너랑 같이 다니고 싶은게 아니라 방향이 같을뿐이라고!!

등등?

암튼 이 모든걸 두고서 삼촌은 현실세계로 돌아옵니다.

뭐 어찌 돌아왔고 츤데레엘프 등과는 어찌 헤어졌는지는 연재하면서 풀어나갈테지만...

다들 엘프가 젭알 삼촌세계로 넘어오는 엔딩을 바라는데 과연 어찌 될런지..


님의 서명
현실에서 탈출하다
5
Comments
WR
2022-07-25 08:49:50

저도 애니 본편은 아직 못봐서 어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성우진은... 사실 성우들도 잘 모르긴 합니다;; 엄청 빠방하다고 하더라구요.

예산을 성우진에 몰빵한거 아니냐 란 얘기가 있을정도로요.

1
2022-07-25 11:05:51

해외 넷플릭스에서 보면.. 국내에는 방영이 끝난 후 한꺼번에 심의받고 들어올 계획이 있는지 한글자막도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쪽은 저작권이 복잡해서 못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예전에 게임을 소재로 한 하이스코어걸도 넷플릭스에 한글자막까지 다 있었는데 끝내 국내에 못들어왔죠. 물론 원작 만화책은 들어왔습니다. 

 

성우진은 빠방한게 맞는데, 작화도 좋고 세가에서 적극 밀어주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메가드라이브 게임과 세가를 잘 아신다면, 그 꼼꼼함에 놀랍니다..

WR
2022-07-25 11:14:35

전 원작은 봤지요. 그래서 추천인거구요.

그래도 넷플에 검색하면 한글로도 뜨고, 예고편 페이지도 나오는데 바로 나오지 않을까요?

힝 기대중인데...

1
2022-07-25 21:11:24

일본만화의 [이세계] 풍년속에서 이 만화는 군계일학이죠.




WR
2022-07-26 09:12:21

이세계가 붙어서 양산형 이세계물과 같은 줄 알고 안보는 분이 계실까봐 아깝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