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tvOS 16, 기기 간 기능 포함, 게임 컨트롤러 지원 개선

 
1
  631
Updated at 2022-06-07 08:57:40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https://www.flatpanelshd.com/news.php?subaction=showfull&id=1654510510

 


tvOS 16, 기기 간 기능 포함, 게임 컨트롤러 지원 개선




Apple은 올해 말에 기기 간 연결, 향상된 다중 사용자 지원 및 향상된 게임 컨트롤러 지원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갖춘 tvOS 16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Apple은 WWDC 22 기조연설에서 Apple TV와 HomePod 모두에 전원을 공급하는 tvOS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부 버전이거나 Apple이 올해 말에 더 많은 TV 관련 발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Apple TV+에 관한 업데이트도 없었습니다.


다음은 Apple이 지금까지 tvOS 16에 대해 확인한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이 확인되면 이 기사를 업데이트하겠습니다. 표 다음에 가능한 다른 기능을 참조하십시오.


Apple은 tvOS 16이 Apple TV HD 및 Apple TV 4K와 모두 호환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tvOS 16 – 새로운 기능

애플 자신의 말:


게임 컨트롤러

많은 추가 Bluetooth 및 USB 게임 컨트롤러는 macOS 13, iOS 16 및 tvOS 16 이상의 게임 컨트롤러 프레임워크에서 지원됩니다.


기기 간 연결

tvOS 앱을 iOS, iPadOS 또는 watchOS 앱과 통합하여 Apple TV에서 새로운 경험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예를 들어, Apple Watch의 모션 센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Apple TV에서 보다 개인화된 운동을 제공하거나, Apple TV의 앱에서 미디어가 재생되는 동안 iPhone에 실시간 정보를 표시하거나, 게임 플레이를 위해 더 많은 화면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다중 사용자 지원

사용자 프로필에 대한 향상된 시스템 통합으로 사람들이 Apple TV 앱을 더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공유 키체인에 저장된 자격 증명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앱을 실행할 때마다 로그인하고 프로필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tvOS용 SwiftUI

앱의 인터페이스를 사용자 정의하고 SwiftUI로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세요. 디자인을 강조하는 맞춤형 버튼 스타일 및 효과를 만들고 탭 및 터치와 같은 표준 제스처를 활용하고 Focus API와의 상호 작용에 일관성을 추가하십시오.


Create ML 프레임워크 

Create ML은 이제 iOS, iPadOS 및 macOS와 함께 tvOS에서 Swift 프레임워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일반 모델 유형에 사용할 수 있는 작업별 교육 API 외에도 이제 풍부한 ML 구성 요소 집합을 새로운 ML 구성 요소 생성 프레임워크와 결합하여 고유한 사용자 지정 모델 및 교육 파이프라인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평판HD


기타 가능한 기능

기조연설에서 Apple은 tvOS 16이 설치된 Apple TV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일부 iOS 기능을 강조했습니다.


여기에는 가족 및 친구의 사진을 자동으로 공유/보기 위한 'iCloud 공유 사진 라이브러리', iPhone의 TrueDepth 카메라를 사용하여 AirPod용 개인 공간 오디오 프로필(HRTF?)을 생성하는 '개인화된 공간 오디오' 프로필, 새로운 지원이 포함됩니다. HomeKit의 연결 표준 Matter, 비밀번호를 대체하기 위한 패스키, 향상된 SharePlay 통합 및 향상된 게임 그래픽을 위한 Metal 3 API.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