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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  GTX - D 노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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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5-11 02:16:16

김포분들 부천와서 7호선 갈아타라는 건데

부천에서 강남고속터미널까지 1시간 걸립니다.
김포에서 부천. 부천에서 강남
시간 많이 걸리겠죠.

비유하자면 이런겁니다.

18층 아파트에서
15층 이상 사는분들은 15층 내려와서
엘리베이터 타고 다녀라 !
굳이 18층 까지 엘리베이터 운용할 필요없다.

여야 가릴것없이 사회지도층들이 사는 강남이라면
저렇게 결정했을까요 ?
서울이라면
저렇게 결정했을까 싶더군요.

사업성이 없다는건
하는 말이죠.
다 정치적으로 결정되죠.

가난한 지역
사회지도층들이 거의 안사는 지역이니
대충 돈 안들이고 이렇게 다니면 되겠네
이죠.

아마
김포 쪽에서 다음 투표 벼르고 있을듯.


교통에서 차별 받으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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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Updated at 2021-05-11 03:08:32

민주당 시장 민주당 대통령 되도 강남은 여기서 더더욱 개발되는데 뭘 바라겠습니까.

2021-05-11 07:03:27

이건 좀 억지라 봅니다.
이런 요구로 gtx를 각층마다 세운다면 굳이 gtx를 왜 만들까요. 기존 지하철 사용하면 되죠.

Updated at 2021-05-11 08:06:33

문제는 김포검단 쪽에 서울직결 지하철이 하나도
없습니다
GTX를 떠나서요
하지만 국경의 남녘은 그렇지 않죠

항간에는 부천종합운동장 개발이익과 그쪽에
땅 사놓은 내부인사들이 많다는
말도 있더군요

거기에 김포검단을 조정지역으로 묶은 이유가
국토부 보도자료로 GTX 호재라고 지들이
그랬었어요 근데 이제와서

Updated at 2021-05-11 08:21:17

 사업성을 따진다면 기존 ABC는 무슨 논리로 타당할까요? 가덕도 공항은? 집값 우려 역시 마찬가지고요. 모든걸 떠나서 할건 해야하는거고 하지말아야 할건 하지 말아야 하는겁니다. 애초 시작하지 않았으면 모르지만 정부가 먼저 제안해서(2019년인가)수도권 동서지역 주민들(김포, 인천, 부천, 하남, 광주, 여주, 이천, 원주)등을 엄청난 혼란에 빠트려 놓고 이제와서 집값 눈치 때문에 잘라버린다? 이번 정부는 여러모로 부동산에 관한 큰 실수를 연발하네요.

2021-05-11 08:20:15

Gtx를 떠나서 김포는 무슨생각으로 2량짜리 김포골드라인을 만들었나 생각되네요. 그것도 확장 불가능한 2량짜리…

Updated at 2021-05-11 08:26:46

국비를 안줘서요..
거기 시민들 교통분담금하고 김포 시비로
간신히 만드느라 돈이 없어서 그것도 간신히
만들었죠
국토부에서 그거면 충분하다고 했거든요

도비는 지원됐었는지 가물가물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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