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뉴스]  단속 속여 몰래 '노마스크 풀파티'..양양에 이어 강릉서도(종합)

 
2
  659
2021-08-01 18:44:49

이건 진짜 일부 업주들의 정신머리를 고쳐야 합니다. 안하기로 해놓고 그걸 깨버리고 몰래하는 웃기는 경우는 무엇인지.
이건 기만한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정부가 노력하고 국민들이 노력하는데 찬물을 끼얹는 일부 국민들과 업자들의 행포는 절대 있어서는 안됩니다. 이로인해 다른 선의의 업자들과 국민들이 왜 고통을 받아야 합니까

이런 사람들때문에 고통받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코로나19 확산이 우려되고 있는 가운데 강원 강릉의 한 대형호텔에서 '노마스크 풀파티'를 열었다가 현장에서 적발돼 지역사회의 공분을 사고 있다. 행정당국은 즉각 해당 호텔에 대해 운영중단 행정명령 처분을 내렸다.
1일 강릉시에 따르면 주문진의 한 대형호텔이 지난 달 31일 밤 10시 이후 수영장에서 풀파티를 열어 영업시간 제한과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위반했다. 당시 수십명의 젊은이들은 마스크도 제대로 착용하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됐다.

앞서 시는 해당 호텔 수영장에서 지난 달 30일부터 이날까지 3차례 공연을 계획한다는 SNS 홍보글에 대한 민원을 접수했다. 이에 호텔을 방문해 숙박시설 주관의 파티 등 행사주최 금지 행정명령을 통보하고 금지할 것을 당부했으며, 공연을 취소한다는 확약도 받았다. 당초 호텔 측은 선상에서 폭죽을 쏘고 호텔 옥상에서의 풀파티와 연계할 계획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릉시는 지난 달 31일 오후 7시쯤 확인하는 차원에서 해당 호텔에 대한 단속에 나섰다. 단속 당시 호텔 측은 사생활 보호 등을 이유로 점검을 기피하기도 했으며, 무대장치 등을 보이지 않게 하는 등 단속의 눈을 교모하게 속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같은 날 밤 10시 이후 해당 호텔에서 풀파티가 열리고 있다는 제보가 들어왔고, 단속요원과 경찰 등이 긴급 출동해 현장을 덮쳐 방역수칙 위반 사진과 영상 등을 확보했다. 시에 따르면 대부분 젊은이들었으며 마스크 미착용과 거리두기 위반, 수영장 운영제한 등 다양한 형태의 감염병관리법 위반행위가 적발됐다.

https://news.v.daum.net/v/k9BezjW9EH?


3
Comments
2021-08-01 18:57:26

          떠어억 ~           

2021-08-01 22:11:02

안걸리면 개꿀....

2021-08-02 03:18:23

방역수칙 위반 신고자 포상금 확 올려서 홍보하고....

돈 앞에 장사 없습니다. 반드시 신고 들어옵니다.

 

저런 경우 호텔은 영업정지 3개월 정도 때려버려야.....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