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못웃기면맞는다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스트라톤 어쿠스틱스, 엘리먼트 12 라우드스피커 출시

 
1
  289
Updated at 2024-03-29 13:36:23

안녕하십니까!! 심심해❤️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DeepL)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ecoustics.com/products/stratton-acoustics-element-12/

 

 

 

스트라톤 어쿠스틱스, 엘리먼트 12 라우드스피커 출시

 

스트래튼 어쿠스틱스 엘리먼트 12는 영국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된 레퍼런스급 스탠드 마운트 라우드스피커로, 한 쌍당 42,000달러에 판매됩니다.

 


영국에 본사를 두고 호평을 받고 있는 하이엔드 라우드스피커 Elypsis 1512의 제조업체인 Stratton Acoustics Ltd가 스탠드가 내장된 더 작고 저렴한 양방향 반사형 디자인의 새로운 Element 12를 출시했습니다.


엘리먼트 12는 엘리시스 1512를 개발한 듀오인 데이비드 파울러(설립자, 디자이너, 제조업체)와 필 워드(전기 음향 엔지니어)가 개발했습니다.


엘리먼트 12의 목표는 다이내믹, 리듬, 몰입도 측면에서 엘리피스 1512와 동일한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더 작고 쉽게 배치할 수 있는 캐비닛 안에 넣는 것이었습니다.

 


Element 12 캐비닛은 26mm/46mm 대나무 합판 패널로 제작되었으며 내부 브레이싱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캐비닛에는 듀얼 보이스 코일과 NeFeB(네오디뮴-철-붕소) 자석 모터 시스템을 갖춘 맞춤형 12인치 페이퍼 베이스/미드 드라이버가 하나씩 들어 있습니다. 스피커 하단에 위치한 트윈 리플렉스 포트는 38Hz까지 실내 응답을 제공하도록 튜닝되어 있습니다.


Element 12는 Elypsis 1512와 동일한 29mm(1.2인치) 소프트 돔 트위터를 사용합니다. 트위터는 NeFeB 마그넷 모터를 사용하는 Stratton의 특허받은 기계적으로 절연된 트위터 어셈블리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스피커 캐비닛 어셈블리는 보로노이 형상을 기반으로 한 3mm 두께의 파우더 코팅 구조 강철 패널로 제작된 일체형 스탠드가 고광택 대나무 합판과 천연 코르크 베이스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데이비드 파울러의 말입니다: "중독에는 여러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저희의 중독은 단순히 장인이 만든 아름다운 라우드스피커를 계속 만들고 싶다는 열망으로, 음악을 듣는 순간 자리에 앉을 수 없을 정도로 빠져들게 하는 스피커를 만드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 우리는 고객에게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우리의 '수정'을 얻습니다..."

 


비교

 

 


 

 

 

사용 가능한 마감재

 

엘리시스 1512와 마찬가지로 엘리먼트 12는 네 가지 고광택 마감으로 제공됩니다: 피아노 화이트와 실버, 피아노 블랙과 블랙 및 골드, 메이플과 실버, 지리코트와 블랙 및 골드.

 

 

가격 및 출시일

 

Element 12의 가격은 한 쌍당 4만 2천 달러(3만 2천 파운드 또는 3만 8천 유로)이며, 전 세계 어디로든 배송(비용 부담)을 통해 Stratton Acoustics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1
Comment
1
2024-03-29 20:31:16

12인치에 2웨이라니...

소리에 좋고 나쁨을 떠나서...

애초에 이런매치가 가능한것도.. 

근래에 들어서.. 유닛들의 성능이 많이 올라온게 한몫 하나봅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