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사운드바]  jbl 9.1 직접설치 하며 얻은 팁입니다.

 
2
  2501
2021-10-12 22:16:13

jbl 9.1 직접설치 하신다면 도움될까 싶어 이미 알려진 내용일수 있지만 올려봅니다.
제품 구입후 부재중이라 제품만 받아놓고 직접 설치하게 됐는데

첫째로 주의사항이 제품 박스 개봉하며 절대로 서브우퍼에 밴딩된 노끈을 자르지 마세요!
어마한 사이즈와 무게로 노끈 없으면 꺼내기 만만치 않아요.

둘째로 제품에 전원선이 무려 8개가 들어있는데
국내 돼지코에 맞는건 6개, 그중 어떤건지 아무 설명도 없고 삼성설치기사도 정확히 모르더군요.
하만센타에 문의하니 콘센트에 들어가는 기둥부위가 얇은거 제외, 기둥끝부분과 기둥중간부위 턱이 적은거 제외하고 턱이 차이 많이나는 나머지 두개가 국내용이라고 합니다..힘들다..

셋째 제품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려고 구글홈 받으후 연결하면 업데이트가 진행되는데 완료가 안됩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펌웨어파일 usb에 받아 직접해도 no firmware 라 나오며 진행 안되요..ㅡㅡ
공장 초기화 한후 렌선을 직접연결하니 바로 업데이트진행하고 완료되네요..여기까지 한 1주일 걸린듯합니다..
달나라 아니 화성 가려는 세상에 ㅡㅡ

넷째 제경우 그놈의 돌비에트모스 때문에 쉴드tv만 사운드바에 hdmi in하고 pc와 유선셋탑은 tv hdmi에 in 연결하여 사용합니다.
사운드바는 passthrough 설정입니다.

다섯째 as용이라는 홀로그램스티커 세장이 박스에 붙어있는데 뗄수없게되있어요..이 먼..
센타에 문의하니 정상적으로 국내 오픈마켓 구매기록만 확인되면 as해준답니다.

여섯째 한글설명서를 구해서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대기업이나 중소기업이나 국내기업들의 위대함을 새삼 느낀 허접 사용기였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