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프로젝터]  LG시네빔 HU85LA 화면 불량 세로줄 현상

 
  2310
Updated at 2022-01-25 16:08:40


LG사의 HU85LA제품 구매 후 약 1년 7개월, 약 1250시간 정도 사용 중입니다.

사진과 같이 이 증상이 지금으로부터 약 9개월 전에 처음으로 나타나 수리를 받았는데(무상), 최근 또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서 수리를 맡기니, 엔진을 교체해야 한다며 무상 A/S기간이 끝나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되고 비용은 약 165만원이 발생할 거라고 합니다.

도저히 이해도 안되고 납득이 안됩니다. 제품을 구매한 후 소유한 기간에 비해 사용을 얼마 하지도 않았는데 그 사이에 두 번이나 같은 증상이 나타나는 것도 웃기고, 그 때 수리를 했는데 동일 증상이 나타나는 것도 이해가 안됩니다. 이정도면 제품 하자가 아닐까요?

다른 프로젝터와 비교했을때 비교적 고가의 제품인데 무상수리기간이 1년밖에 되지 않는 것도 웃기고 제품 사용 약 1200시간 만에 엔진이라는 주요 부품을 교체할 만큼 제품 상태가 좋지 않은것도 이해가 안되네요.

저와 비슷한 증상을 겪고 계신 분이 있을까요?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2
Comments
2022-01-25 17:42:51

저는 LG의 BU50NST를 사용중인데 화이트 픽셀이 생겨 구동엔진을 2차례 교환 받았습니다. 처음엔 보증기간내였고, 두번째는 보증기간 이후였는데 첫번째 교체후 1년이내에 재발한 상황이어서 다시 무상으로 조치 받았습니다. 두번째 무상 조치후 기사님 말씀이 두번째 조치후 다시 그날을 기준으로 무상 1년 적용된다고 합니다. (저도 고객 센터에 처음 문의 했을때는 통상 두번째 AS때는 첫번째 무상조치후 6개월이내에 재발할 경우 무상조건이 된다고 했지만 결국 기사님과 얘기하니 무상으로 되었습니다.) 방문 기사님과 얘기해 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WR
2022-01-25 18:50:07

소중한 답변 감사합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