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 예약 주문 취소관련 클레임을 거셔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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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2020-09-22 10:34:36
나름 회사에서 쇼핑몰을 운영 중 이기에 상품 등록 후 판매에 있어서 재고 설정에 신경을 씁니다.
쇼셜 커머스의 재고 관리를 못해서 배송을 하지 못하는 경우 패널티를 먹기도 하거든요.
가급적 주문한 고객이 기분 좋게 제품을 받을 수 있게 신경을 씁니다.
그런데 재고도 없는 예약판매인데 주문 취소가 만연한게 정말 웃기네요.
어제 인터파크에 주문 후 전화를 해서 정상 재고에 포함되는 정상 주문인가?라는 문의에
그렇다라는 답변을 받았는데 품절로 취소하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응몰이나 알리딘 등등 온라인 마켓들이 재고 부족을 이유로 판매거부하는 하는 일이 비일비재하고
자기들에게 대미지가 없으니 너무 쉽게 문자를 취소하세요하고 문자를 보내는거 같네요.
저는 이해가 안됩니다.
자기들이 할당받은 재고 수량을 올려놓고 판매를 했고 재고가 소진되어서 판매 종료가 되었는데
왜? 구매한 사람들이 취소를 당해야 해야할까요?
그냥 죄송하다는 말로 무하는게 죄송한 거 같지 않은 이 불편함 이게 정상일까요?
시스템 상의 문제? 예약판매를 하루이틀 하는 사이트로 아니고 시스템이 그렇다면 그 점을 감안하여 판매를 했어야 하는데 구매자를 기만하는거 같습니다.
취소 문자 받으신분들은 항의차 전화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님의 서명
블로그 : http://idsam209.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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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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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이해가 안돼는데 제대로 대응하는 판매자를 본 적이 없습니다. 그나마 죄송하다고 하시는 분들은
할말이 없긴 한데... 그냥 품절이니 취소해라 하는 업자는... 패널티를 먹이고 싶은데 힘없는 소비자는 웁니다..
웃기는건 예전에는 품절 취소전화라도 왔던것 같은데 지금은 무조건 맘대로 취소먼저 하고 메일 보내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