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사운드바]  s95qr 후기 4

 
  1942
Updated at 2024-03-24 10:21:53

q950a에서 s95qr로 변경하고 이제 4번째 후기를 올립니다 ^^
우퍼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지속적이지는 않지만 우퍼에서 드드득하는 소리와 함께 연결이 끊어지는 증상이 발생한것입니다 ㅜㅜ
OTT이용시 특히 더 그러더군요.
처음엔 특정 소스나 ott에서 그런가 싶었다가, 점차 발생빈도가 늘어나서 아.. 불량인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증상이 지속적인것이 아니다보니, 증상이 나올때 녹화했다가 AS기사님께 보여드렸습니다.
방문하셨던 AS기사님도 oled와 사운드바를 직접 사용하시는 입장이라 성심성의껏 봐주셨고, 2일후 새우퍼를 가져오셨습니다.
그게 어제였는데 다행히 오늘까지는 그 증상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AS기사님께서 새우퍼를 가져다주시면서 말씀하시길, 해당 증상은 본체에서 무선 신호를 쏴주는 기능에 문제일수도 있으니 좀더 모니터링해보라 하시더군요.
해당 문제는 제가 녹화한 영상과함께 우퍼를 본사로 보내어 증상을 살펴보고 피드백을 준다고하는데 어찌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새로받은 우퍼는 기존것보다 좀더 소리를 잘 내어주는 느낌입니다. 같은 컨디션에서 울림도 좀더 잘 느껴지구요.
맘같아선 전체교환을 요구하고 싶었으나, AS기사님의 헌신에 감동하여 우퍼교체 정도 이 문제가 잘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혹시 모르니 우퍼 자~알 살펴보세용"
그럼 남은 휴일도 즐겁게 보내세요 ^^


3
Comments
2024-03-24 12:49:41

 혹시 무선.유선 중에 어떤 걸로 연결해서 사용중 이세요 

 

WR
2024-03-24 20:08:04

죄송하시만 어느부분의 연결을 말씀하시는지요?
센터와 티브이는 eArc 유선이구요,
우퍼와 리어는 무선입니다.

2024-03-25 10:44:40

eArc 유선 연결 사용중이시군요 저는 무선으로 와우 오케스트라 사용중인데 가끔 가다 해제가 되서 혹시 무선 와우오케스트라 사용중인지 여쭈어 봤습니다 ^^
eARC 연결 하면 잘 되는데 무선 연결 했을시에만 해제 되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