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리뷰]  [겨울왕국2] 17회차 - 1/18 1+2 싱어롱 메가박스 홍대 5관 13:20

 
1
  238
Updated at 2023-12-02 19:42:46

 -싱어롱 그만 가야지...했던게 https://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movie&wr_id=2419845 2주전 이었는데, 최후의 보루(...) 메가박스 홍대에서 1+2 싱어롱을 작은관(3/5관 113석)에 배치하는걸 보니 이제 정말 끝물이구나... 싶어서 2주만에 홍대로 갔습니다.

 

-별로 맘에 안드는 현상인데 어째 화력은 자꾸 저녁 타임으로 좌표가 찍혀서 집중되는 모양이고, 제가 예매할때만 해도 양옆에 사람이 있었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제 자리의 양 옆이 허전해지는 기이한 현상이 벌어졌어요.  뭐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대충 상영관 절반은 채우고 시작했습니다.

 

-목캔디 버프로 1은 그럭 저럭 잘 부르고 넘어갔네요. 대부분 고인물들이라 제 양옆은 썰렁해도 대충 서라운드로 노래 소리 들리더군요.

 

-그리고 쉬는 시간

 

-2에서는 기어이 목캔디 버프로도 버틸 수가 없어서 일부 부분에서는 기침이 나고... 무리하지 말라는 목의 압박이 오네요.

 

-2 시작하니까 "아아~ 아아~"를 거의 원음(?!)으로 소화하는 남자 굇수가 튀어나오더군요. 저게 오로라인가 브랜든 유리인가 싶어 놀랬습니다. 오늘 싱어롱의 씬스틸러 였어요.

 

-왠지 모르게 Lost in the Woods에서는 다들 다른 노래들보다 좀 더 각잡고(?) 부르는 느낌이더군요.

 

-다른 싱어롱 상영때하고 비교해보면 화력이 좀 딸린건 아쉬웠지만, 그래도 평타는 친 느낌이었습니다.

 

-2만 싱어롱 했으면 그래도 좀 괜찮았을텐데, 1+2 연속으로 싱어롱 달리니까 목이 좀 힘드네요... 다시 생각해보니 보헤미안 랩소디 싱어롱 안간게 잘한거같기도 하구요... 싱어롱 상영은 오늘로 그만 가야겠어요...

 

-시간표들 보니 이미 종영한 극장들도 좀 보이네요. 아마 설 연휴 전후해서 저의 겨울왕국2 마지막 감상기가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모셔온 것들 인증입니다... 

-아마존 장바구니에 담고 노리던 책이었는데, 교보에 들어왔더군요. 옆에는 같이 지른 것들입니다.

 

-생각보다 커서 조금 당황했어요. 비교를 위해 조커 4K 버전과 함께 찍어봤습니다.

 

-저 빅 이슈 잡지 겨울왕국편은 오늘 싱어롱 상영 들어가기 전에 나눔 받았습니다. 이쑤시개로 만든 아렌델 깃발도 덤으로 받았구요. 밑에는 오늘 홍대 출발하기 전에 도착한 아이맥스 이벤트 경품입니다.

 

-이제 한국은 겨울왕국2 싱어롱 상영이 거의 끝나가고, 미국이 이제서야(...) 싱어롱 상영 시작하네요. 양덕후들의 화력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유튜브에서 봐요...

님의 서명
Step into your power
Grow yourself in to something new
You are the one you've been waiting for
All of your life. Oh, show yourself!
2
Comments
2020-01-18 23:09:56

생각해보니까 겨울왕국2가 훨씬 먼저 개봉했는데 밑의 그분이 벌써 회차를 훨씬 능가했네요 역시 넘사벽....

WR
2020-01-18 23:14:04

저는 그분의 페이스에 비하면 (그리고 스타워즈와 겨울왕국의 입지 차이도 있고) 굉장히 느긋하게 본거라서 차이가 좀 있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