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뉴스]  [내 사랑 Maudie, My Love, 2016] IMDB 트리비아

 
2
  421
2020-09-20 22:16:34

 

IMDB에 등재된 [내 사랑 Maudie, My Love, 2016]의 트리비아를 번역했습니다.

아무래도 팬들이 올리는 것이다 보니 사실이 아닌 정보가 올라올 수도 있다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로 따로 분류되지 않은 쪽에도 스포일러성 정보가 있네요.

가급적 영화를 보고 읽으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노력한다고 했지만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ㅜㅜ

IMDB 트리비아 : https://www.imdb.com/title/tt3721954/trivia?ref_=tt_trv_trv

 

 

 

 

❤️ 13년 동안 개발된 프로젝트이다.

 

 

❤️ 완전히 복원된 모드 루이스의 집은 핼리팩스의 노바스코샤 아트 갤러리에 영구 전시되어 있다. 이 장식된 집은 25년 간 이 집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 지역 시민들 덕분에, 훼손되지 않고 보존되었다.

 

 

❤️ 샐리 호킨스는 에이슬링 월쉬 감독이 주연으로 점찍은 첫 이름이었다. 그녀는 호킨스에 대해, "샐리는 역할을 맡으면 완전히 자신을 변형시킬 수 있다. 그녀는 그 역할이 된다. 이것이 이 프로젝트에서 가장 놀라운 점이었다."라고 말했다.

 


❤️ 샐리 호킨스는 육체적, 정신적으로 모드 루이스 캐릭터에서 벗어나기 위해 저녁에 스트레칭과 요가를 해야 했다.

 


❤️ 2015년 가을에 6주 촬영한 후, 2016년 1월 21일, 22일에 돌아와 겨울 촬영을 했다.

 


❤️ 루이스의 집 전체의 레플리카가 이 영화의 제작을 위해 지어졌다.

 


❤️ 에단 호크는 대본을 읽기도 전에 에버렛 루이스 역을 수락했다.

 


❤️ 모드 루이스는 책 'The Illuminated Life of Maud Lewis'와 연극 'A Happy Heart: The Maud Lewis Story'의 소재이기도 하다.

 


❤️ 리허설 동안 샐리 호킨스는 하루에 3~4시간 동안 그림을 그렸고 댄스 교사인 신체 동작가가 있어 소아 관절염에 대한 그녀의 연구를 도왔다. 그녀는 또한 영화 촬영이 시작되기 한 주 전에 촬영자에 등장해 에단 호크 없이 자신의 씬을 연습해야 했다. [매그니피센트 7](2016)과의 스케줄 충돌 때문이었다.

 

 

❤️ 에단 호크는 샐리 호킨스와 함께 출연한 것은 특권이었다고 말했다. "그 연기를 본 첫 사람이기 때문에 그 방에 있는 게 특권으로 느껴진 적을 인생에서 몇 번 경험했다. [트레이닝 데이](2001)에서 덴젤 워싱턴과 있을 때 그 느낌을 느꼈다. 만약 네가 연기를 좋아하고 네가 하는 일을 사랑한다면, 샐리와 함께 있을 때 그걸 느낄 것이다. 그녀는 재미있고 똑똑하다."

 


❤️ 캐나다가 배경임에도 불구하고, 에이슬링 월쉬 감독은 아일랜드인 투자자들과 패러렐 필름스에게서 투자금을 지원받는 선택을 했다.

 


❤️ 에단 호크는 자신이 한때 알았던 바닷가재 어부에게서 툴툴대는 그의 캐릭터를 가져왔다.

 


❤️ 숀 빈이 원래 캐스팅되었으나, 에단 호크로 교체되었다.

 

 

❤️ 영화 제작자들은 루이스의 신체적 조건이 그녀의 정체성 전부가 아니었기 때문에 그것을 강조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내 사랑]이 개막작으로 걸린 2016년 밴쿠퍼 국제 영화제에서는 영화제 최고 관객상인 슈퍼 채널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를 수상했다.

 


❤️ 예술가 모드 루이스에 대한 첫 전기영화이다. 레이첼 맥아담스가 주연을 맡은 이전 프로젝트가 개발 중이었지만 결국 무산됐다.

 


❤️ 이로써 샐리 호킨스는 오스카 노미네이션 이후 처음으로 촬영한 극장 영화인 [메이드 인 다겐함](2010) 이후 장편 영화에서 첫 주연을 맡았다. TV 영화와 단편영화 [더 폰 콜](2013)을 포함한다면 7번째 주연작이다.

 


❤️ 배우 샐리 호킨스와 감독 에이슬링 월쉬가 [핑거스미스](2005)에서 함께 작업한 후 다시 만났다. 월쉬는 주인공 모드를 연기하도록 동의한 호킨스에게 손을 내밀었다.

 


❤️ 영화의 마지막 부분에는 실제 모드와 에버렛 루이스의 흑백 아카이브 영상이 짧게 나온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