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애플TV]  애플티비+) '파운데이션' 웅장하네요.

 
2
  3397
Updated at 2021-09-26 01:07:04


1편 거의 다 끝날때까지 보다가
몇자 적습니다.

다 나올때 까지 기다렸다가 한꺼번에 볼려다가 1편 앞부분만 조금 감상한다고 틀어놓고는 빠져들어서 보고있네요.

웅장하네요.영상도 좋고 사운드도 출중하네요.

애플티비+ 오리지널들이 애트모스를 지원하는거에 비해 사운드 디자인이 생각보다 과감하지 못하고 미국애들 표현으론 subtleㅡ하다고 늘 생각했습니다.
(애플티비 오리지널들 전부는 안봤어도
모닝쇼
테드레소
트루스 비 톨드
모스키토 코스트
포올 맨카인드
테헤란
SEE
홈비포다크
디펜딩 제이콥
서번트
어메이징스토리
정도까지 봤습니다. 뭐 거의 다 본거네요 드라마는...여담입니다만 전부 다 실패는 없었습니다.)

이번 파운데이션은 sf라서 그런지 사운드도 과감하게 디자인했네요. 위에 언급한 작품들은 애트모스라고는 하지만 그렇게 효과를 들을수 있는 부분이 많지 않았습니다만 파운데이션은 sf라 그런지 다르네요. 화면만 웅장한게 아니라 사운드까지 웅장합니다.

재미는 아직 섯불리 말할수는 없습니다만 완성도는 말할거 없이 뛰어나네요.

기다렸다 한꺼번에 볼랬는데...2편까지 달려야될거같네요.

그래도 모닝쑈 시즌2랑 트루스비톨드 시즌2는 모아서 한꺼번에 볼랍니다.

PS. 애플티비+ 컨텐츠 너무 적다고 부정적이였던 제 생각이 바꼈습니다. 애플은 뭐든 양보단 질이네요. 위에 언급한 오리지널 시리즈들 뭐 하나도 보시고 나서ㅡ뭐가 이따위야?ㅡㅡ스런 작품은 하나도 없습니다.

PS2. 그래도 아이폰은 못쓰겠어요 전. 늙어서 그런지 ㅜㅜ


3
Comments
Updated at 2021-09-26 01:17:54

애플티비 정식 출시 되고 .. 국내 어플 들만 설치 되면 .. 이만한 장비도 없는거 같아요.
웨이브나. 왓챠. 쿠팡플레이. 시리즈온 같은거 .. 만 등록 되면 되는데요.
어차피 아이폰에 다 올라온 어플들이니 조금만 손보면. 되지 않을까요? ㅎ

아이폰 연동해서 리모컨 사용 하면 되는 거라 .. 엄청 편리하고 .. 거기에 저렴한 애플플러스까지 나오니 좋네요.
TV OFF 상태에서. 아이폰 리모컨으로 애플티비랑 본 TV를 켜고 .. 검색은 음성 또는 아이폰 자판으로 다 되니. 완전 편리 합니다.

저도 파운데이션 1화 시작 했는데 .. 화면이 땟갈이 진짜 좋더군요.
그리고 매주 공개 되는게 .. 저 같은 사람에게는 좋습니다. 한꺼번에 공개 되면 .. 너무 부담 되고. 보다가 지치거든요. ㅎ
이런건 사람마다 다르니 ..

WR
2021-09-26 01:31:10

전 쉴드티비 사용중이라 쉴드티비에서 애플티비앱이 설치된 이후로는 애플티비기기가 더는 아쉽지 않더라구요.

직전 버전 애플티비4k 사용했었는데 칩성능 뛰어나고 좋은점은 무지 많았는데 쉴드티비랑 같이 사용하다가 애플티비앱이 쉴드에 올라온다는 소식듣고는 그냥 처분했습니다. 전 애플티비4k 기기 사용한 이유가 애플티비+랑 아이튠즈 밖에 없어서요.

이젠 쉴드에서 아이튠즈랑 애플티비+ 사용가능하니 필요가 없더락 요.

1
2021-09-26 01:48:35

아마. 아이폰 사용 하신다면 더 편리 함이 느껴 지셨을 테지만 .. 그게 아니라면 다른 기기도 충분 하지요.
다만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국내 정식 발매 되면 .. 안드로이드TV 보다 각종 어플 제공이 원할 할거 같습니다.
이미 아이폰. 아이패드 버젼으로 국내외 OTT 어플들이 제공 되고 있으니까요.
참고로 저는 6세대 사용 중입니다. ㅎ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