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ED] [후기] 매장 전시품 구입 및 반품.
1
2090
2021-06-10 12:02:49 (58.*.*.176)
주말에 매장 전시품에 대한 글을 쓴 회원입니다. ^^
- 55cxbs모델이 돌비 애트모스 지원한다는게 너무나 끌렸고,
- 유튜브 영상을 보니 2년정도 실사용한 1,500시간정도 사용한 tv에서 번인이 없었다는 영상도 봐서 괜찮겠지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지난 6일날 구입했는데 받은 것은 오늘 10일 오전이었네요.
받고 난 후에 TV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테스트는 http://www.monitor.co.kr/a/1 사이트에 들어가 F11번 누르고 enter만 치면
화면에 검정색, 흰색..... 이렇게 뿌려줍니다.
문제는 저 하늘색에서 tv의 중심부에서 뿌옇게 검정색이 보인다는 겁니다.
흰색이나 노란색에서 잘 보일줄 알았는데 하늘색에서 유독 잘 보일줄이야...
LG설치하시는 분도 확인하시고... 구입한 매장에 전화를 했더니...
- 패널을 교체 요청할 것이냐?
- 환불 할것이냐? 묻길래.... 사자 마자 배를 뜯는 것은 아니다 싶어 환불을 한다고 했고,
기사분은 다시 가져 가셨네요. 그리고 방금 전에 환불 완료했고요.
좋은 경험했다 생각하고요. TV 구입시 참고하시라고 적어 봅니다.
5
Comments
글쓰기 |
올레드 전시품은 사는게 아니라고 배웠는데,
전에 글쓰신거 보고 갸우뚱 하긴 했습니다.
그래도 환불로 잘 해결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올레드 전시품들은 보통 판매전에 A/S접수하고
구매고객 보는 앞에서 바로 패널을 교체해서 판매한다는데..
판매점의 판매 행태가 좀 의문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