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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qna85 휨관련 문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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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1-23 20:34:00

85qna85 명점으로 교환을 받고..

교환받았는데 휨이 잇어서 교체요청햇더니 5미리 정도라서

패널 교체만 된다고 하는데요. 제가 다시 재보니 6미리라 교환 요청햇는데

교환은 안되고 무조건 환불아니면 10프로 환불 후 패널 교체라고 하는데요..

어떤 선택이 좋을까요 ㅠㅠ

명점 교체시 로지스틱스에는 말햇는데요 휨 이있다고 삼성 서비스에 문의하라해서 문의한게 실수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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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2021-11-23 22:30:31

저는 첫 TV 휨이 7mm고 두번째는 그 이상으로 휘었습니다.
가로 5mm, 세로 3.5mm 이하는 허용 범위라고 하더라고요..

이번주에 세번째 TV로 교환 예정인데 참 어려운 결정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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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1-24 09:15:48

패널교환은 비추구요

강하게 어필해서 교환 받던가 환불 받고 재구매 하세요

저도 세번이나 교환 환불 받았는데 4대 모두 정도의 차이만 있지 어느정도 휘어 있어서 

거의 포기 상태 입니다.

AS나 로지텍이랑 싸워야하는데 이게 은근 감정소모가 심하더라구요

 

웃긴게 삼성쪽은 TV가 휜게 정상은 아닌데 

휜제품이 너무 많다보니 휜게 당연하다는듯 이야기하고

계속 AS 신청하니 대놓고 뭐라진 않지만 블랙컨슈머 취급하더라구요

2021-11-24 10:49:11

저도 올해 섬성TV 휨관련해서 짜증나는 부분이

분명 TV가 휘면 안되고 안 휘어진 정상적인 제품이 있는데도

말씀하신거처럼 휜제품이 하다많다보니 휘는게 당연하다 이야기 하고 있고

 

무엇보다도 삼성 자체 QC기준이 있는데도

새제품이 그 QC범위를 벗어나게 되면 한번이든 여러번이든

고객이 원하면 교환을 해주는게 맞는데 보통 한두번 정도 교환하면

더이상 교환이 안된다 하고 다른조건을 제시하죠

 

자기들이 자체적으로 정해놓은 기준점을 넘어선 상황인데도

교환이나 컴플레인 여러번 걸면 블랙컨슈머 취급하는거 처럼 느껴지더군요

 

제품을 잘못만들어놓고 자기들이 QC기준을 정해놓고 거기서 벗어난 제품들을

정상적으로 컴플레인하고 규정대로 처리해달라고 요청하는건데도

삼성이나 로지텍측에서 상당히 예민하게 반응을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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