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언리얼 엔진5로 만든 AAA게임들의 컨셉영상

 
  1632
2022-05-18 16:20:02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https://www.techradar.com/news/skyrim-has-been-recreated-in-unreal-engine-5-and-it-looks-brilliant


Skyrim은 Unreal Engine 5에서 재창조되었으며 멋지게 보입니다.



한 팬이 찬사를 받는 RPG의 일부를 Unreal Engine 5로 리메이크했기 때문에 Skyrim의 또 다른 버전이 여기에 있습니다.

Skyrim의 Riverwood는 Epic Games의 최근 출시된 최고급 엔진으로 재구축되었으며, 이는 우리가 Elder Scrolls 6 을 기다리는 동안 완벽한 사료 입니다. 담당 Redditor 는 5분 길이의 비디오( GamesRadar 에서 확인 )에서 자신의 창작물을 공유했습니다.

클립은 고전적인 Skyrim 정착지를 안내하며 눈부신 그래픽 충실도로 건물과 거리의 일부를 보여줍니다. 그런 다음 Whiterun의 Western Watchtower처럼 보이는 것으로 잘립니다. 비록 이 폐허가 된 전초 기지가 여러분이 보던 것보다 훨씬 더 자세하기는 하지만 말입니다.

그래픽 업그레이드는 매우 인상적입니다. 모든 텍스처가 더 높은 해상도로 렌더링되고 조명이 더 선명하며 그림자가 더 선명해집니다. 그것은 확실히 PS3 와 Xbox 360 에서 출시된 게임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 아래 클립을 보고 직접 확인하세요.


미래를 엿보다
이 비디오는 인상적인 기술 데모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언젠가 게임이 어떤 모습일지 흥미롭게 엿볼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Unreal Engine 5를 연습함에 따라 기술 잠재력은 한계에 부딪힐 것입니다.

이와 같은 팬이 만든 프로젝트가 보여주듯, 에픽의 최근 출시된 엔진은 최고입니다. 사실, 소프트웨어로 만든 최근 데모 에서는 시청자가 휴대폰으로 찍은 실제 장면이라고 믿게 만들 정도로 실제와 같은 렌더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Bethesda는 Unreal Engine 5를 뛰어넘지 않을 수 있지만 다른 많은 개발자는 뛰어납니다. CD Projekt Red 는 이전에 Witcher 4 용 Epic 소프트웨어를 위해 자체 REDengine을 버릴 것이라고 발표 했습니다 . 이 소식은 REDengine 이 Witcher 3의 생생한 세계를 만드는 데 얼마나 성공적으로 사용되었는지를 감안할 때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운 소식이었습니다 .

유사하게, BioWare는 Mass Effect 4를 개발하기 위해 엔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Epic의 게임 제작 캡에 또 다른 날개를 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이 팬이 만든 Skyrim 프로젝트만큼 훌륭하게 보일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방대한 RPG로서 빠른 자산 로딩, 높은 프레임 속도 및 기타 플레이어 대면 고려 사항을 위해 그래픽 충실도를 희생해야 합니다. 그러나 redditor의 데모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이 언젠가는 어떤 모습일지 제안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스카이림



엘더스크롤



사이버펑크2077



레드데드리뎀션




마피아




위쳐



라스트오브어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5
Comments
1
2022-05-18 16:35:36

우와 하다가

위쳐에서 음??

WR
Updated at 2022-05-18 16:41:01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ㅎ

1
2022-05-18 17:04:54

헐... 위쳐4 나오는 건가요...?

WR
2022-05-18 17:13:19

컨셉영상이라서 진짜 게임은 아닙니다.

제작중이라는 루머는 있긴 합니다^^

위쳐3 리마스터판이 좀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ㅠ 흑흑

1
2022-05-18 21:55:45

Red Dead Redemption 과 Last of Us remake 도 UE5로 나오는군요 기대됩니다. 아직 영상은 없지만 툼레이더 후속작도 UE5라고 하니 몇년뒤면 UE5가 주류를 이룰것 같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