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룸튜닝]  [제품추천] 베이스트랩 (어쿠스틱퓨저 1D TRAP)

 
2
  1024
2020-01-27 17:53:08

(하기 글은 타카페에 올린 글입니다. DVD 프라임 회원님께도 같이 공유하고자 올립니다)

 

안녕하십니까 ? 유령회원 아빠토리 장순일 입니다 !

이번엔 최근에 구매한 제품 중에 가격도 저렴하면서 큰 효과를 느낀 악세사리가 있어 추천해 봅니다 !


야마하 NS-1000 스피커는 저음이 아주 극도로 부족한 밀폐형 모니터 스피커입니다 !

그런데 전원장치 진동 & 노이즈 개선 + 스피커 지지대 보강을 해 주고 나니 ..

이제는 동일한 스피커에서 저음의 양이 넘쳐나게 나오고 있습니다 !


부밍이 극심하게 일어날 정도는 아니나,

방에서 재즈 커퍼션 / 첼로 & 콘트라베이스 곡을 조금 큰 음량으로 들으면 ..

아무리 방이 차음/방음 공사가 기본적으로 되어 있다 해도 .. 거실 쪽으로 좀 큰 울림이 전달되었습니다.


제 오디오 생활을 가장 큰 걸림돌은 아파트 아랫층 입주민이 아니라 제 아내인데,

최근 아주 왕짜증을 내기에 저음 빵빵한 곡을 마음 편히 들으려면 .. 개선책이 필요했습니다. 

(중학교 다니는 애들은 소리 좋다 .. 라고만 하더만 ㅠ-ㅠ; )  


그러다 카페에서 어쿠스틱퓨저 1D TRAP 을 정보를 보고 저도 하나 구입해 봤습니다.

설치한 위치는 방 - 거실로 붙어있는 제 청취위치 우측이 가장 효과가 좋아 설치하였습니다.



설치 후 느낀 효과는 우선 당초 목표했던 거실로의 저음 전달이 줄어들었고,

그동안 저음 재생 퀄리티에 큰 불만이 없었는데 .. 확실히 저역 해상도가 더 좋아졌습니다.


저음양은 다소 줄어들었으나, 저음의 깊이감과 타격감이 좋아졌다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가격도 베이스트랩 치고는 얼마 안 하고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상당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음 영역대의 퀄리티 개선에 아주 효과적인 것 같습니다 !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


 

[최근 제 시스템 전경] 여전히 그대로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